카운터 히어로 Alucard Mobile Legends, 그를 감성적으로 만드십시오!

알카드

안녕 동료 Vicigers! Alucard의 영웅 카운터를 이미 알고 계십니까? 모바일 레전드? 그렇지 않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들어 카운터 히어로 알카드 MLBB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를 감정적으로 만드십시오!

Mobile Legends에는 Alucard라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Hero Fighter가 있습니다. Lightborn 기사 중 한 명은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죽이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드는 놀라운 Lifesteal 능력의 지원을 받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암살자 영웅 중에서 그는 현재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엄청난 데미지와 라이프 스틸, 짧은 스킬 쿨타임, 상당히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사용하는 플레이어, 즉 많은 사람들이 적의 손에 죽기 때문에 적군은 금을 빨리 얻고 아이템을 더 빨리 만듭니다.

힘이 세다고 해서 상대하기 어려운 것은 아니다. 그를 이기려면 다음 Alucard 영웅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Alucard MLBB 카운터 영웅 목록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Alucard를 이길 수 있지만 각자의 역할에 따라 구분하겠습니다.

캐리

히어로 카운터 알카드

Karrie는 Alucard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Karrie는 탱크 영웅을 죽이는 데 가장 효과적인 첫 번째 핵심 영웅이기도 하며, 이 영웅은 다섯 번째 공격에서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Alucard를 상대할 때 Spinning Lightwheel 스킬(Skill 1)을 사용하여 움직임을 늦춥니다.

그런 다음 스피디 라이트휠 스킬(스킬 3)을 사용하여 캐리의 공격력을 높입니다. 도망치려 하면 팬텀 스텝 스킬(스킬 2)로 쫓아간 뒤 기본 공격으로 마무리한다.

그 정도의 데미지라면 당연히 캐리가 쉽게 죽일 수 있고 게임 초반에 빠르게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마티스

히어로 카운터 알카드

Alucard의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 파이터 중 하나는 Martis입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tis는 바 연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합니다. 이 영웅은 주저하지 않고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무리를 공격합니다. Alucard를 다룰 때 Ashura Aura 스킬 (Skill 1)을 시전하여 그를 Knock-up 효과로 맞히십시오.

알카드를 베는 모탈 코일 스킬(스킬 2)로 공격한다. 스킬 Decimate(스킬 3)를 사용하여 종료합니다.

셀레나

히어로 카운터 알카드

셀레나는 알카드에 대항할 수 있는 마도사 영웅입니다. Elven 모드(Mage)에 있는 동안 Abyssal Trap 스킬(Skill 1 Elven Mode)을 사용하고 Alucard를 조준하십시오.

Abyssal Arrow 스킬(Skill 1 Elven Mode)을 시전하여 그를 공격하고 기절시키십시오. 프라이멀 다크니스 스킬(모드 엘븐 스킬 3)을 사용하여 빠르게 어비스 모드로 전환합니다.

가로떼 스킬(스킬 어비스 모드 2)로 암살자를 공격합니다. 소울이터 스킬(스킬 1 어비스 모드)을 사용하여 종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구시온

히어로 카운터 알카드

그는 Alucard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Alucard를 다룰 때 그에게 Shadowblade Slaughter 스킬 (Skill 2)을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발광 스킬(스킬 3)을 사용하여 모든 쿨다운 스킬을 새로 고칩니다. Shadowblade Slaughter 스킬(Skill 2)에 이어 Sword Spike 스킬(Skill 1)을 Alucard에게 다시 시전합니다.

소드 스파이크(스킬 1)와 쉐도우 블레이드 슬로터(스킬 2) 스킬을 연속으로 누르면 알루카드가 종료된다. 발광 스킬(스킬 3)을 조준하여 안전한 곳으로 달려가세요.

구시온의 피해는 매우 고통스러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그는 올바른 아이템 빌드로 "Savage"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는 영웅이 아무리 강해도 팀에 부담만 되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rina를 카운터하는 방법,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Land Of Dawn에는 쉽게 Alucard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제안 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작성하여 알려주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