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Counter Akai ML 2022년 9월, Don't Move!

카운터 히어로 아카이

몇 달 전 메타 탱커 정글이 등장했을 때, 아카이 순위 및 경쟁 플레이에서 즉시 우선 순위 선택. 그러나 Akai의 카운터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공격 능력을 향상시킨 최근 개편 외에도 그는 강력한 궁극기인 헤비 스핀 덕분에 날렵한 암살자 영웅의 해답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명의 땅의 모든 영웅들처럼 누구에게나 약점이 있습니다. 2022년 9월 Akai의 영웅 카운터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년 9월 Hero Counter Akai 목록

이 성가신 팬더 영웅을 물리치는 것이 혼란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권장 영웅 카운터 아카이 버전 VCGamer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시아

카운터 히어로 아카이
카운터 영웅 Akai는 Baxia를 사용합니다.

박시아 는 최근 메타 정글 탱커로 인해 각광받고 있는 탱커 영웅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가장 높은 기본 방어 능력치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Baxia-Shield Unity에서 최고의 이동성 기술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를 상대로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Baxia를 이기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판다 전사가 헤드버트와 헤비 스핀으로 전투에 들어가자마자 박시아는 거북의 힘을 활성화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피해를 입히고 자신이 남긴 독 흔적에 갇힌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Baxia와의 팀 전투를 설정할 때 Baxia는 1v1 전투에서 다른 탱크 영웅을 죽일 만큼 충분한 피해가 없기 때문에 적어도 한 명의 피해 딜러가 당신을 따라야 합니다.

클로드

카운터 영웅 Akai는 Baxia를 사용합니다.
카운터 영웅 아카이는 클로드를 사용합니다.

Claude는 전투 주문 Flicker와 유사하지만 10초의 쿨다운으로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두 번 빠르게 점프할 수 있는 Battle Image Mirror 기술 때문에 게임에서 죽이기 가장 어려운 명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게임 시작 시 파밍 속도가 느리지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 되면 탱크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Akai와 싸우면 Heavy Spin으로 당신을 잡으면 전투 주문 Purify를 얻으십시오.

Purify를 활성화한 후 Battle Image Mirror로 Heavy Spin 범위를 벗어나십시오. Akai가 회전을 멈 추면 Battle Mirror Image를 다시 활성화하여 궁극기 Blazing Duet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ti Recall, 이것은 시즌 24에서 최고의 Akai ML 빌드입니다.

발리어

카운터 영웅 Akai는 Baxia를 사용합니다.
Valir를 사용하여 Akai의 영웅을 물리치십시오.

영웅 마법사 Valir의 기술 세트는 Akai의 완벽한 카운터 영웅입니다.Akai는 이동성 기술이 하나뿐이므로 Valir는 Burst Fireballs를 스팸하여 속도를 늦추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팬더 전사가 싸움에서 너무 가까워지면 Searing Torrent를 사용하여 그를 뒤로 밀쳐낼 수 있습니다.

Ultimate Valir, Vengeance Flame은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기 때문에 전투 주문 Purify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연속 학살 엠블럼을 사용하는 5가지 적합한 ML 영웅

이것은 그가 포지셔닝에 너무 조심하지 않고도 궁극기를 사용하여 Heavy Spin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