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카운터 히어로 아몬

히어로 아몬 모바일 레전드 뱅뱅 영웅 구시온의 형이다. 이 영웅은 찌르기, 치유 및 컨실러의 좋은 세트로 새로 출시된 암살자/정글 유형입니다. Aamon은 궁극기로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정글러 역할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으며 사이드 라너로 떨어집니다. 초기 상태에서는 큰 데미지 출력이 없지만 조건에서 중후반, 그는 적에게 큰 위협이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Aamon Mobile Legends로 Vicigers 친구가 승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최고의 팁과 게임 플레이를 포함하여 최고의 엠블럼, 주문, 빌드를 살펴볼 것입니다.

Aamon Mobile Legends 기술

삭제된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목록

Aamon에는 4개의 스킬, 하나의 패시브 스킬과 3개의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그의 능력과 우리가 그의 능력을 우선시해야 하는 순서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그의 능력을 확인합시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Aamon Mobile Legends를 최대한 플레이할 수 있는 콤보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패시브 - 보이지 않는 갑옷(은폐, 버프)

Aamon이 두 번째 스킬을 발동하거나 첫 번째/세 번째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반투명 상태가 됩니다. 자, 이 특수한 상태에서는 어떤 대상 기반 기술로도 공격을 받을 수 없지만, 이 상태는 모든 AoE 기반 기술로 깨뜨릴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 들어가면 Aamon은 또한 0.6초마다 25(+15% 총 마법력)+4%의 손실된 HP를 재생하고 이동 속도는 60% 증가하며 다음 4초 동안 감소합니다.

투명 상태 종료 후 2.5초 동안 아몬은 55(+100% 총 물리 피해)(총 마법 피해 65%)의 강화된 기본 공격을 가합니다. 아몬이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0.5초입니다.

Aamon이 위장 상태에서 적을 능동적으로 공격할 때마다 그의 첫 번째 강화된 기본 공격이 120% 증가합니다.

기술 1 – 영혼의 파편(데미지, 버프)

Soul Shards에는 스택이 있는 단계와 스택이 없는 단계의 2단계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아몬이 스킬을 시전하거나 강화 스킬 또는 기본 공격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편을 얻습니다. 이 영웅은 잠시 동안 보이지 않는 상태를 유지하여 조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중첩 상태에서 첫 번째 스킬로 적에게 적중하면 150(+60% 총 마법 피해)의 추가 마법 피해와 중첩된 조각 하나당 40(+15% 총 마법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양.

중첩 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아몬이 첫 번째 스킬로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총 300의 마법 피해로 150(+60% 총 마법 피해)을 줍니다.

스킬 2 - 슬레이어 파편(은폐, 손상)

이 스킬을 시전하면 아몬이 파편을 지정된 방향으로 던지면서 경로에 있는 첫 번째 적 영웅에게 총 12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2초 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파편은 부메랑처럼 작동하며 적에게 맞거나 맞지 않으면 Aamon에게 돌아가 반투명 상태로 들어갑니다.

Aamon이 파편이 쌓인 상태에서 두 번째 스킬을 시전하면 각 파편도 적을 공격하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항목입니다!

Aamon Mobile Legends를 위한 최고의 엠블렘 및 주문 세트

휘장 설정

적절한 맞춤형 마법사 상징 세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에 중점을 둡니다. 마지막으로 매직 컬트 재능을 사용하여 콤보 후 추가 화상 피해를 입힙니다. 또는 Mystery Shop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하세요.

전투 주문

정글러로서 Aamon은 보복만 받아들여야 합니다.

Aamon Mobile Legends를 위한 최고의 빌드

Vicigers 친구는 Aamon에서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라간 다음 전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전장에서 아아몬과 함께 해보실 수 있도록 다음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 신비한 장화: 추가 마법 침투를 위해.
  • 재앙을 거두는 자: 스킬 시전 후 매회 기본 공격을 통한 진정한 피해를 주는 핵심 아이템입니다.
  • 하늘의 깃털: 스킬 시전 후 2.5초 동안 아몬의 강화된 기본 공격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 신성한 수정: 아몬의 스킬은 마력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홀리 크리스탈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 천재 지팡이: 지니어스 완드를 통해 아몬은 적의 마법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어 그의 스킬셋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마법펜 +10을 부여합니다.
  • 영원: 모든 암살자와 마찬가지로 Aamon도 약점이 있으므로 불멸은 그에게 전장에서 더 많은 적을 죽일 수 있는 여분의 생명을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각 캐릭터 및 순위에 대한 Mobile Legends 티어 목록

결론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Aamon은 치명적인 게임 후반 킬러이며 궁극기로 쉽게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연주할 때 위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순위 플레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인 Aamon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가이드는 Vicigers 친구들이 Aamon Mobile Legends로 쉽게 승리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