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팬아트 앨범의 디지털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MGL Fanart mlbb 게임 앨범

공고, 공고!

안녕 Vicigers! 5주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세계 최초 팬아트 앨범의 디지털 버전이 도착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모바일 레전드 공식 계정에 명시된 내용에 따른 것입니다.

팬아트 앨범이란?

팬아트 앨범에는 팬 커뮤니티에서 만든 시각 매체 형태의 아트워크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이 팬아트 앨범의 시각적 매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스프레, 팬픽션, MLBB(Mobile Legends Great Creation) MLBB의 돌파구로 세계 최초의 디지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런칭은 5년 동안 MLBB의 성장에 충실한 선수, 크리에이터, 팬 여러분께 바칩니다. 이것이 디지털 팬아트 앨범을 만든 이유입니다. "여행 중". 

디지털 팬아트 앨범에 액세스하려면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mobilelegends.com/id/fanlist/131

팬아트 앨범의 디지털 버전을 출시하는 형태의 이러한 감사는 MLBB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감사를 표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선수들 외에도 지난 5년 동안 MLBB의 성공을 지지한 다른 당사자들도 있다. 파라 크리에이터 통해 플레이어와 재미를 공유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림. 또한 MGL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MLBB의 의리 있는 팬아트 초상화를 모았다.

MGL은 팬 커뮤니티의 작품을 수용하는 것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 그레이트 크리에이션) MLBB는 정보를 홍보하기 위해 플레이어를 위해 Moonton이 촉진하는 시설입니다. 계략 최신, 가이드, 최근 토너먼트. 

거기에 그치지 않고 동시에 글솜씨도 좋으신 분들은 플레이어 MLBB, MGL MLBB의 존재 또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적합한 직업 분야가 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일자리도 이 대유행 기간 동안 상대적으로 큰 가치가 있습니다. 알잖아.

선발에 합격하여 MGL의 회원이 되시면 소득 형태 기본 다이아몬드 급여 추가로 다이아 패 한 벌 완료된 각 추가 작업에 대해.

명목상의 경우 샐러리 선발에 합격하고 MGL 회원이 되면 받을 수 있는 것: 체험 기간 동안 최대 2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가이드. 뿐만 아니라, 500 다이아 패 한 벌 당에서 주어진 작문 과제 당 공식적인

  1. 수습기간이 지나면 합격 샐러리 1000의 다이아 패 한 벌 당에서 주어진 작문 과제 당 공식적인 매월 저자에게. 플러스, 500 다이아 패 한 벌가이드. 
  2. 작가로서의 성과가 항상 만족스럽다면 상도 받을 것입니다. 현금

MGL 회원이 되면 얻을 수 있는 다른 혜택은 더 많고 독점적입니다. 다음은 MGL 회원이 받는 혜택입니다.

  1. 추천 게임 내 라이브 스트림
  2. 와 직접 소통 가능 공식 직원
  3. 모든 정보 알아보기 공식 게임 첫 번째
  4. 다음을 통해 광고 지원 받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홀, 그리고 플랫폼 다른.
  5. 독점 아바타 테두리

작문 실력에 자신이 있고 관심이 있으며 요구 사항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신병 모집 MGL MLBB 회원 여러분,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어도 하나 이상의 지식을 가지고 영웅 그리고 MLBB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2. 저자는 먼저 달성해야합니다 전설 등급 이상.
  3. 서면 경험이 있는 가이드 비디오 및 기타 유익하고 창의적인 미디어 제작.

또한 MGL 구성원으로서의 의무, 즉 다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1. 의 제작 및 작성을 담당합니다. 가이드 콘텐츠 관련 계략 MLBB.
  2. 비디오, 이미지 및 기타 적절한 콘텐츠의 형식을 지정합니다. 주제를 포함할 수 있음 가이드,  콘텐츠에 국한되지 않고 계략, 게임 플레이 기초, 사용 영웅, 세부 정보 장비, 분석 기술, 형성 및 기술 싸움.

후보자에 대해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요구 사항, 즉:

  1. 작문 스타일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글에 대한 이해가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2. 작가는 아이디어를 지능적으로 조정하고 정리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글쓰기와 커뮤니케이션 모두에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3. 작가는 일정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기대되는 품질 및 시간 요구 사항에 대한 과제를 완료하고 직원 MLBB 관리.
  4. 저자는 관심이 있어야합니다 계략 경쟁력 있고 자신이 생산하는 콘텐츠와 관련하여 독특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아트 앨범의 디지털 버전부터 작업까지, MLBB의 후원으로 MGL은 MLBB의 첫 5년 동안 여러분의 충성심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한 형태로 이것을 제시합니다. 일을 즐겨라 얘들아 창조자 MGL, 얘들아!

또한 읽으십시오: RRQ Alberttt의 Ling이 항상 금지 목록에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