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

GTA 자동차 온라인 판매

GTA V 온라인에는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가 있습니다. GTA V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면 판매하는 자동차에 따라 일정 금액의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판매는 돈을 버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Heist와 같은 다른 방법에 비해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토론을 봅시다!

또한 읽기: 완전한 GTA 5 PC 치트 컬렉션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

GTA 온라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자동차 판매입니다.

자동차를 팔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판매하고 그 대가로 돈을 받을 수 있는 특정 위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먼저 차가 있어야 합니다. 차를 받은 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자세한 단계입니다.

차를 얻거나 훔치다

GTA 온라인 자동차 판매 가격 목록
판매용 자동차 가격표 버전 1.24. 출처: Imgur/FFCrusader

GTA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이동 수단이 있습니다. 이 오픈 월드 게임은 항상 거리에 있는 다양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차량을 훔친 다음 판매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희귀차를 판매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판매하고 싶은 자동차를 구입한 후 가장 가까운 부품 판매점이나 로스 산토스 커스텀으로 가십시오.

또한 읽기: GTA 온라인 2022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팁

개조점 또는 Los Santos Customs GTA 온라인으로 이동

GTA 온라인 자동차 판매 위치
로스 산토스 커스텀 위치. 출처: YouTube/Real Archaic

지도 또는 상호 작용 메뉴를 통해 로스 산토스 커스텀으로 가는 길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 오른쪽에 Los Santos Customs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 커스텀에는 스프레이 로고가 있습니다. 스프레이 로고를 찾으면 경유지를 선택하여 여행을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지도 메뉴 외에도 상호 작용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 메뉴를 통해 Mod Shop 또는 Los Santos Customs로 향하는 웨이포인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C 2022에서 가장 완벽한 GTA 5 차량 요령

GTA 온라인 상점에서 자동차 판매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Los Santos Customs에서 GTA 온라인 자동차 판매
Los Santos Customs에서 GTA 온라인 자동차를 판매하세요. 출처: YouTube/기술 및 디자인

로스 산토스 커스텀에 도착하면 판매 옵션이 있습니다. 이 판매 옵션은 아래에 표시되므로 먼저 아래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차의 품질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차량에 모드가 설치되어 있으면 추가 요금도 발생합니다.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는 가격대를 보려면 GTA 온라인에서는 이 기사의 첫 번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에 따르면 원천, 자동차 판매에는 최대 20분의 쿨다운 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차를 파는 방법은 GTA 온라인에서 돈을 빨리 벌기 위한 방법이 아닙니다.

저자에 따르면 차를 파는 것이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방법은 아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하이스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더 쉽게 하려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해야 합니다.

따라서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