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V 온라인 2024의 새로운 자동차 목록, 정말 멋지네요!

GTA V 최신 자동차 (1)

에서 만든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락스타 게임즈, 그냥 말해 GTA 5 온라인 거기에 새 차를 선보임으로써 방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GTA V 온라인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차량은 항상 차량의 매우 멋진 외관에 플레이어를 놀라게 합니다.

평균적으로 GTA V 온라인에 등장하는 자동차는 로스 산토스 지역에서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운전할 수 있는 멋진 자동차입니다.

패치 1.68에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GTA V 온라인 자동차 5대가 있는데, 그 행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GTA 5 PS5에 대한 사실, 더 빠르고 현실감!

GTA V 온라인의 새로운 모바일 목록

GTA V 새 차 (7)
GTA V 온라인의 자동차(출처: PCGamesN)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번에는 2024년에 사용할 수 있는 GTA V 온라인의 신차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로티 투리스모 오마지오

GTA v 새 차 (4)
Grotti Turismo Omaggio (출처: GTA Base)

매우 뛰어난 GTA V 온라인의 새로운 자동차 중 하나는 Grotti Turismo Omaggio입니다. 이 자동차는 GTA 온라인 PlayStation 4, XBox One, 개인용 컴퓨터, 플레이스테이션 5 The Chop Shop에서 구입할 수 있는 Xbox Series X|S도 있습니다.

Agency Workshop의 Imani Tech가 구동하는 차량 중 하나에는 유도 미사일을 방지하기 위한 미사일 Lock-On Jammer가 장착되어 있으며 원격 제어 차량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과속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Grotti Turismo Omaggio의 속도는 상당히 높습니다(122.50mph(197.14km/h)). 이 속도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이전에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알류샨 바피드

GTA V 새 차 (7)
Aleutian Vapid (출처: GTA Base)

GTA V 온라인의 새로운 차량인 Vapid Aleutian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엑스박스 원, 개인용 컴퓨터 및 Xbox Series X|S는 The Chop Shop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Grotti Turismo Omaggio와 마찬가지로 이 차량도 Imani Tech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Missile Lock-On Jammer가 장착되어 있고 매우 정교하기 때문에 원격 제어 차량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Aleutian Vapid는 폭발에도 견딜 수 있도록 장갑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속도 자체는 113.25mph(182.26km/h)에 이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3, PS4, PS5, PC 및 Xbox용 가장 완벽한 GTA 5 코드

디클라스 비게로 ZX 컨버터블

GTA V 새 차 (2)
Declasse Vigero ZX 컨버터블(출처: GTA Base)

다음은 PlayStation 4, Xbox One, 개인용 컴퓨터,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용 GTA V 온라인에 등장하는 새로운 Muscle Car 유형 자동차인 Declasse Vigero ZX Convertible입니다.

이 차량은 표준 Vigero ZX 모델의 변형이며, 특히 PlayStation 5 및 Xbox 시리즈 전용 LS Car Meet에서 성능이 탁월합니다.

속도 자체는 약 201.17km/h(125.00mph)이며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카린 비바나이트

GTA V 새 차 (5)
Karin Vivanite (출처: GTA Base)

4위에는 하이브리드 전기 SUV인 GTA V 온라인의 새 자동차, 즉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개인용 컴퓨터 및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는 Karin Vivanite가 있습니다. 더찹샵에서 구매하세요.

Karin Vivanite의 속도는 169.79km/h(105.50mph)이며, HSW로 다시 업그레이드하면 최대 206.00km/h(128.00mph)에 도달합니다.

패덤 FR36

GTA V 새 차 (3)
Fathom FR36 (출처: GTA Base)

다음 신차는 Fathom FR36입니다. 이 차량은 드리프트 튜닝 수정, 특히 LS Car Meet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속도 자체로 말하면 GTA V의 Fathom FR36은 195.53km/h(121.5omph)에 도달하며, 운전하는 동안 계속해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V 사용자 정의: 게임 경험을 개인화하세요!

GTA V 온라인에서 더욱 멋지게 운전할 수 있는 새로운 자동차 5대의 목록입니다. 그럼 어떤 차를 선호하시나요?

자,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