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4 주택 구매 가이드, 가능할까요?

GTA 4 집 구입

GTA 4는 Grand Theft Auto 시리즈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살 수 있는 다양한 부동산과 집이 있습니다. 하지만 GTA 4는 집을 사는 것에 대한 이전 GTA 게임들과 다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아시다시피 GTA 4와 다른 게임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GTA 다른.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GTA 5 보석금 채석장 위치, 적어 두세요!

GTA 4에서 집을 사는 방법

Algonquin GTA 4의 집
Algonquin의 집. 출처: GTA 베이스

에 따르면 GTA 기지, 플레이어는 The Lost and Damned 및 The Ballad of Gay Tony라는 게임 확장팩을 포함하여 GTA 4 게임에서 집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집이나 부동산 구입은 GTA: San Andreas 및 GTA Vice City와 같은 이전 GTA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러나 GTA V에서는 집을 살 수 있습니다. GTA 게임의 팬들에게는 이 기능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GTA 4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돈을 모으고 집이나 재산을 사서 안전한 집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부동산을 살 수는 없지만 GTA 4는 플레이어에게 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집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자 재산 이 아래!

또한 읽기: GTA PS2 면역 혈액 코드, 이것을 적어 두십시오!

GTA 4의 집 위치

GTA 4의 첫 번째 안전가옥.
GTA 4 첫 홈 브로커 세이프하우스. 출처: Open3DLab

다른 GTA 게임과 마찬가지로 GTA 4에는 살 수는 있지만 살 수 없는 다양한 집이 있습니다. GTA 4에서는 미션을 완료하면 5개의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GTA 4는 자유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도시에는 거주할 수 있는 5채의 집이 흩어져 있습니다. 메인 미션을 플레이하고 완료하는 한 이 다섯 집을 은신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첫 번째 집은 브로커입니다. The Cousins Bellic이라는 임무를 완수하면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보한에 남보한아파트라는 집을 구할 수 있습니다. Roma's Sorrow라는 미션을 완료하면 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알곤퀸 지역에는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집이 두 채 있습니다. Hostile Negotiation 미션 완료 후 Algonquin의 첫 번째 집을 얻을 수 있으며 The Holland Play 미션을 통해 두 번째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lderney Safehouse라는 Alderney의 다섯 번째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A Long Way to Fall, Smackdown은 집을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임무입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GTA IV 확장팩

루이스 아파트 GTA 4
루이스 아파트 GTA 4. 출처: GTAall.com

GTA 4에는 두 개의 확장팩 또는 DLC가 있습니다. 첫 번째 확장팩은 The Lost and The Damned로 Lost MC Clubhouse와 Brian Jeremy's Safehouse라는 두 개의 은신처를 제공합니다.

Clean and Serene 미션을 완료하면 Lost MC Clubhous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집은 매우 크고 당구대와 아케이드 게임기와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The Lost and The Damned 확장팩의 마지막 미션을 완료한 후에는 집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Brian Jeremy의 Safehouse는 이번 확장팩의 두 번째 집입니다. Bad Standing 임무를 완료한 후 이 집을 영구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Ballad of Gay Tony 확장팩은 단 하나의 하우스만 제공합니다. 집은 첫 번째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루이스의 아파트입니다.

따라서 GTA 4에서 집을 얻는 방법과 두 가지 게임 확장팩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