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BRAS: VCGamers Discord Group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Ngobras & Quizizz VCGamers Discord Group

커뮤니티 그룹의 Gaming Your Way 이벤트에서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비결은 VCGamers Discord 그룹의 미션을 완료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여러 미션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포인트를 이벤트에서 제공한 매력적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Gaming Your Way는 VCGamers에서 게이머와 $VCG 토큰 보유자 커뮤니티를 함께 연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이미 존재하는 커뮤니티는 디스코드 VCGamers 더 커질 것입니다.

VCGamers Discord Group의 임무

나만의 이벤트 게임
Discord VCGamers에서 이벤트 게임 진행

내부에는 흥미로운 경품이 많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퀘스트 VCGamers. 포인트를 교환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다양한 종류의 미션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임무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따르는 데 매우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메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미스터리 박스로 교환할 수 있는 라플 티켓도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VCGamers Gaming Your Way를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퀘스트에는 여러 기간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주어진 시간 제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매일 수행할 수 있는 데일리 퀘스트. 포인트를 얻으려면 일일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진행되는 주간 퀘스트와 한 달에 한 번 수행할 수 있는 월간 퀘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계정당 하나의 임무만 수행하는 평생 퀘스트가 있습니다.

복권도 모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경품을 받기 위한 기존 미션도 매우 쉽고 흥미진진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 링크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기간에는 리더 보드 섹션에서 획득한 포인트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디스코드 그룹
VCGamers 불화 퀘스트

이 이벤트에서 포인트를 얻고 교환하는 방법은 가입만 하면 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그런 다음 완료할 임무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간, 월간 및 평생 퀘스트부터 시작합니다.

미션의 한 예로 50개의 채팅을 보내면 최대 5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 완료 후 즉시 지원 티켓 메뉴를 입력하여 티켓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임무를 완수했다는 증거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미션을 완료하면 진행중인 미션에 따라 포인트를 주기 위해 응답하는 진행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포인트 및 퀘스트 메뉴에 들어가 mystats를 선택하거나 리더보드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포인트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VCGamers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Education Week, Community Talk 등.

Discord에 공유된 코드를 입력하고 이벤트 경품 메뉴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즉, 포인트를 얻기 위한 활동만 하면 됩니다.

그럼 이벤트 참여 잊지마세요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Discord VCGamers에서 주어진 모든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 승자가 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2022년 1월 초에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현재 RANS Entertainment, VCGamers, UpBanx 및 Shinta VR과 공동으로 구축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VCG 토큰 NFT(Non-Fungible Token) 자산을 사고 팔고 RansVerse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한 것입니다.

최근까지 $VCG 토큰 보유자는 11,000명이었고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인증서.

VCGamers 홀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출시했습니다. 그 중, 스테이킹, 스왑 그리고 다리.

가까운 시일 내에 VCGamers도 출시됩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및 NFT 런치패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