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5 전략: 비밀리에 죽이는 방법

Grand Theft Auto 5 전략

보통 게임에서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전략은 공개적으로 살인 행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밀리에 살인을 저지르도록 강요하는 특정 상황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잘 수행하려면 Grand Theft Auto 5에서 올바른 전략을 결정해야 합니다.

Grand Theft Auto 5에서 스텔스 테이크다운 전략을 사용하는 것처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은밀한 암살을 수행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이 동작을 수행하는 방법을 아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밀리에 살인을 하기 위한 전략을 공유해보겠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 보물찾기 지침

Grand Theft Auto 5에서 비밀리에 살인하는 방법

Grand Theft Auto 5 전략
GTA 5에서 비밀리에 죽이는 방법. 출처: YouTube/GTA 시리즈 동영상

이처럼 살인을 자주 함으로써 은밀한 살인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따라서 더 많은 게시 중단을 수행할수록 해당 기술을 더 많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밀 살인을 수행하려면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은밀한 살인을 수행하려면 왼쪽 스틱을 클릭하거나 CTRL 버튼을 클릭하여 쪼그려 앉기만 하면 됩니다. 스텔스 모드에서 더 빠르게 이동하려면 실행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은신 상태에서 더 빠르게 이동하면 몰래 통계를 더욱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다음으로, 목표물을 찾아 몰래 숨어들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당신이나 GTA 온라인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적대적인 NPC라면, 가장 좋은 방법은 들키지 않고 따라가는 것입니다.
  • 마지막 단계에서는 모든 유형의 근접 무기를 사용한 다음 원형 버튼을 클릭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및 B 엑스박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비밀리에 살해 과정을 시작하고 대상의 반격 위협을 피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인도네시아 GTA 5 롤플레잉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

사용된 무기

사용된 무기
사용된 무기. 출처: VCGamers

앞서 언급한 것처럼, 어떤 근접 무기로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먹이나 야구방망이를 사용하면 스텔스 살인이 성공할 것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많은 적이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때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GTA온라인

GTA 5 게임은 이런 종류의 게임플레이로 유명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당신은 직면한 상황에 따라 Grand Theft Auto 5에서 올바른 전략을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추천하는 가장 빠른 자동차, 상대는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GTA 5에서 비밀리에 살인을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이 기사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뉴스 게임, 과대 광고, 기타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