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ixel 6: 가격 및 출시일

Google의 Pixel 6 2021 플래그십 스마트폰

2021년 5월 18일 오늘 공식 Google I/O 행사가 열립니다. Google이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Pixel 6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선보일까요?

Google I/O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Google이 주최하는 연례 소프트웨어 개발자 컨퍼런스입니다.

지난해 이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취소됐다. 그러나 작년에도 Google I/O가 열리면 Google이 최신 Pixel 6을 출시할지 여부에 대한 유출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Google I/O 2021에서 소개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은 Android 12와 Google Pixel 5a일 것 같습니다. 다양한 포럼과 소셜 미디어에서 새로운 OS와 이러한 장치에 대한 많은 유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Google Pixel 3a는 2019년 Google I/O에서 데뷔했기 때문에 많은 Pixel 팬들이 이번 Google I/O에서 Pixel의 최신 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ixel 5a입니까 아니면 Pixel 6입니까? 더 자세한 정보는 5월 20일 Google I/O 행사가 끝난 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 Google Pixel 6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정보에 대해 논의할 것이며, 이 정보를 입수하여 지금까지 떠돌던 유출 및 소문에서 요약했습니다.

이 장치의 시각적 설명과 관련하여 Google Pixel 6의 최종 렌더링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도 얻지 못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구글 픽셀 5a 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진다

Google Pixel 6 가격 및 출시일

Google의 Pixel 6 2021 플래그십 스마트폰
구글 픽셀 5

Google Pixel 6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은 Pixel 5를 기반으로 한 추측일 뿐입니다.

작년 10월 중순에 Google Pixel 5도 출시한 Google의 추세에 따라 이 휴대전화는 2021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과 관련하여 Pixel 3 및 Pixel 4는 고급형 휴대폰이고 Pixel 5는 중급형 휴대폰이기 때문에 예측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Pixel 6를 중급 휴대폰으로 만들거나 이전처럼 복귀하여 플래그십 HP가 됩니다.

그러나 소문에 따르면 Google Pixel 6은 나중에 플래그십 휴대폰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Snapdragon 870/888 이상을 사용하거나 최신 Mediatek Dimensity를 사용하거나 대신 Google이 말한 자체 칩셋을 사용합니다. '화이트 채플'을 작업 중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Pixel 6이 여전히 중급 HP 수준에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Google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Pixel 5의 성공을 다시 시도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최신 Pixel의 가격.

Pixel 5의 가격은 USD 699입니다. 나중에 Pixel 6의 가격이 그 가격대에 있거나 약 1천만 루피아로 환산하면 인도네시아에 입국하면 아마 1200만~1300만 루피아. 무엇 때문에? 예, 수입 관세, 세금 및 기타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