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이 아닌 Gloo Wall Unlimited Free Fire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loo 벽에 대처하는 방법

Vicigers 친구들이 Gloo Wall을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프리파이어 또는 이 항목을 잘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트릭,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무제한 Gloo Wall Free Fire를 얻고 해킹을 전혀 포함하지 않는 몇 가지 쉬운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전투에서 생존하는 측면에서 플레이어는 가장 강력한 무기를 보유하는 것 외에도 마지막 생존자가 되기 위해 다른 라이벌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적에 대한 효과적인 엄폐물 역할을 하는 Gloo Wall을 사용합니다.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트릭이 있습니다.

Gloo Wall Free Fire 알아보기

글루-월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얻는 방법을 알기 전에 Gloo Wall의 주요 기능이 플레이어에게 무엇인지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과 달리 Free Fire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스타일과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올바른 무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기와 특별 지원을 제공합니다.

50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장소에 떨어지고 생존을 위해 싸우는 순위 모드에서는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올바른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호 조치 중에서 Gloo Wall은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

Gloo Walls는 피해를 방지하고 다른 사람을 공격할 때 엄폐물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공격 및 방어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작동 방식을 알고 있거나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Gloo Wall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점에서 Gloo Grenade를 구매해야 합니다. 전투 중 위험에 처했을 때 글루 수류탄을 던져 엄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얻는 것은 어떻습니까?

무제한 Gloo Wall Free Fire를 얻는 방법

글로우 벽 아이템

Gloo Wall은 다이아몬드가 필요하고 제한적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Gloo Wall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기 위해 Free Fire Gloo Wall을 얻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얻는 트릭이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Evo 스킨입니다.

커스텀 룸에서 무제한 무료 Fire Gloo Wall 받기

무제한 Gloo Wall Free Fire를 얻는 트릭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실제로 모든 플레이어는 커스텀 룸 모드에서 무료로 글루 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 정의 방에서 플레이할 때 무제한 Gloo Walls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방을 열고 무제한 Gloo Wall로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모드 옵션을 클릭합니다.
  •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작은 아이콘인 사용자 지정 방 옵션을 누릅니다.
  • 기존 사용자 지정 방에 참가하거나 나만의 사용자 지정 방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커스텀 룸이 준비되면 전투에 참여하여 무제한 Gloo Waal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나만의 커스텀 방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 100개로 방 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전투를 시작하려면 방에 최소 10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Mr.와 함께 Gloo Wall Unlimited Free Fire를 받으세요. 흔들흔들

지난 7월 어드밴스 서버에서 제작된 Mr. Wagger는 그의 특별한 기술 덕분에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애완 동물입니다. 실제로 이 애완동물은 Gloo 수류탄이 떨어지면 무료 Gloo Wal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투에서 필요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3레벨에 Mr. Wagger는 식는 데 100분이 걸렸습니다. 즉, 10분 경기 동안 최대 6개의 Gloo Walls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의 플레이어 바 바 최고의 캐릭터

위는 Free Fire에서 무제한 Gloo Wall을 얻는 두 가지 합법적인 방법입니다.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해킹하는 것은 불법으로 간주되며 Garena는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부정 행위가 적발된 플레이어는 Garena에 의해 영구적인 계정 금지의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WRS•DitTzy

    매우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