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전투에서 Gloo Wall FF Max 사용 팁

플랜 버뮤다 FF

FF Max 글루월을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각 전투 범위에는 자체 방식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근접 전투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읽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프리파이어 MAX는 종종 게임에서 어떤 아이템이 가장 유용한지 궁금해하고 농담을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수비 상황과 공격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FF Max의 글루 벽에 기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이를 사용하기 위해 현명한 전략을 채택하지 않는 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근접 전투 상황에서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모든 상대를 능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총알을 가로채고 임시 장벽을 만들어 적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항목을 마스터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FF MAX 글루 월을 사용하여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팀에 부담을 주지 마세요!

Gloo Wall FF Max 배치 방법

이 아이템은 아마도 Free Fire MAX에서 가장 유니크한 아이템일 것입니다. 치명적이지 않은 유틸리티 아이템이지만 즉각적인 전투 이점을 얻는 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함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경기 중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총격전 및 전투 상황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스마트 배치

글루 월 FF 맥스
핵무기

글루 벽은 기본적으로 Free Fire MAX 플레이어가 적이 공격할 때 뒤에 숨는 엄폐물 역할을 합니다. 이 우울한 벽에 결함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진실과 거리가 멀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지능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더욱 두드러지기 시작합니다.

Gloo 벽 뒤에 숨으면 적이 플레이어를 발견하는 것을 매우 예측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드커버 근처 어딘가에 FF Max gloo wall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을 유지하고 이동하고 다양한 전략을 시도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돌진하는 적에게 사용하여 안전을 확보하십시오.

글루 월 FF 맥스
글루 월

앞에서 언급했듯이 올바르게 사용하면 Free Fire MAX에서 글루 벽을 공격 및 방어 목적 모두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 매우 합리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공격 시 사용할 때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수비에 있을 때 그들은 그를 가능한 한 그들 자신과 가깝게 두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상대를 공격할 때 시야를 가리고 쉽게 전진할 수 있도록 이 아이템을 멀리 배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저격수를 사용하여 시야를 잃은 매복 상대를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전투 중에 상대방은 종종 플레이어에게 자신을 위치에서 밀어내거나 이동시키라고 촉구합니다. 이렇게 하면 킬을 확보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팀 경기 중에 이 기술을 사용하여 팀을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전술은 효과적이지만 플레이어는 러셔를 배치하여 멈출 수 있습니다. 레인에 직접 배치하거나 러셔 앞에 배치하면 공격의 전체 추진력이 깨집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반격하고 적을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문과 창문을 막는 데 사용

글루 월 FF 맥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종종 불안정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Free Fire MAX에서 적에게 총을 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상대방이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경로에 경계나 장애물이 없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물과 밀폐된 공간에서 엄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사용하여 방어를 강화해야 합니다. 잘 배치된 FF Max 글루 벽은 적의 추적을 멈추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그들은 적을 막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계단, 창문, 문 및 기타 진입 지점과 같은 공간을 차단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종종 Free Fire MAX의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안전을 위해 건물을 점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알은 벽을 관통할 수 없기 때문에 손상에 면역입니다. 그러나 적은 여전히 건물에 들어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링은 침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글루 월 FF 맥스
망각

내구성이 매우 높지만 적이 수류탄과 M82B 저격수와 같은 특수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비교적 쉽게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 MAX에는 이러한 실패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 중 두 개를 서로 겹치거나 배치하여 플레이어는 방어를 위한 완충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넘어지면 다른 한 사람이 굳게 서서 보호해 줄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는 더 높은 생존 가능성을 가지며 후퇴하거나 반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을 돌진하는 Free Fire MAX의 Gloo Wall에 대한 5가지 팁!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웅크리고

글루 월 FF 맥스
쪼그리고 앉은

Free Fire MAX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중 하나는 똑바로 서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특히 적의 소총 사격으로 인해 몇 초 안에 사망할 수 있는 근접 전투 상황에서 그러합니다.

웅크린 상태에서 이 아이템을 심으면 플레이어가 근접 전투 중에 이상적인 방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을 숙이면 적을 속이고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놀라움의 요소는 플레이어가 위험한 상황에서 편안하게 물러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이상, 근거리 전투에서 FF Max의 글루 월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팁이었습니다.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