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ic Rank에서 Gloo Wall FF를 사용하는 요령, 확실히 Booyah!

ff 상환 코드

Heroic 등급에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FF 글루 월을 사용하는 트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확실히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에는 플레이어에게 여러 상을 제공하는 배틀 로얄과 클래시 스쿼드를 위한 두 가지 순위 모드가 있습니다. 더 높은 순위는 보상으로 귀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등급 중 하나는 Free Fire에서 달성하기 가장 어려운 등급 중 하나인 'Heroic'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등급을 '영웅' 이상으로 올리기 위해 전략을 다시 세우고 플레이 스타일을 개선해야 합니다.

방어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무기 기술을 연마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Heroic 등급에서 플레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FF gloo wall 사용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Gloo Wall FF를 사용한 트릭

당신은 좋은 전략과 모든 것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Gloo Wall FF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필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Heroic 프로 플레이어처럼 Gloo Wall을 사용하기 위한 상위 4가지 팁과 트릭을 보여줍니다.

반응 시간 개선

글루 월 FF
FF

적의 사격을 만나자마자 FF의 글루 벽을 배치해야 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경쟁적인 플레이어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강인함 수준이 높아집니다.

노련한 적과 맞서고 나면 그 글루 월을 설치하기 위해 반응 시간을 늘려야 합니다.

설치 속도를 높이려면 HUD를 만지작거리며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는 더 편리한 위치로 옮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동 중에 배치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즉시 이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HUD 설정

글루 월 FF
HUD

Free Fire 매치의 움직임과 일치하도록 HUD(head-up view)의 레이아웃을 변경해야 합니다. 또한 컨트롤과 버튼의 배치는 플레이어의 그립과 일치해야 합니다.

레이아웃은 하위 등급 플레이에서는 중요한 요구 사항이 아닌 것 같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중요해집니다.

Gloo Wall을 장벽으로 사용

글루 월 FF
프리파이어

FF의 글루 벽을 사용하여 건물 주변이나 실내에 적을 가둘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사용하여 장애물을 생성하여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치유하거나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드 존 전투에서 Gloo Wall 360° 트릭 사용

글루 월 FF
프리파이어

Free Fire 경기에서 엔드존 전투는 다른 전투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때로는 적을 보지 못하고 기습 공격을 당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360° 글루 월 트릭을 배우고 실행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Gloo Wall 버튼을 누르고 주변을 둘러보면 360도 Wall이 설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적이 포위되더라도 즉시 해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을 실행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Gloo Wall FF에서 계단 만들기

글루 월 FF
FF

플레이어는 종종 Garena Free Fire의 경기에서 캐릭터가 물리적으로 도달할 수 없는 많은 장소를 찾습니다.

건물은 저격수를 사용하고 적에게 기습 공격을 가하기 위해 숨는 데 탁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Gloo 벽 계단은 그런 건물을 오르는 좋은 방법입니다.

Gloo Walls를 장벽으로 배치하여 공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적 팀이 두 개의 별도 건물에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문을 막고 적들이 서로 돕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트랙에서 차량을 멈출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위치를 향해 속도를 내는 자동차를 본다면 차를 버리는 것이 가장 쉬운 탈출 방법입니다.

영웅 등급에서 FF 글루 벽을 사용할 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었습니다. 사용법은 실제로 매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임의적일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VCGamers에서만 저렴한 가격으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전자지갑으로 결제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