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 Wall FF를 Rush에 적절하게 사용하는 요령!

ff 상환 코드

적을 돌진시키려면 공격하는 적에게 쉬운 표적이 되지 않도록 FF 글루 벽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Gloo wall은 대체 불가능한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상황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 항목을 마스터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은 발사될 때 그냥 내려놓고 그 뒤에 엄폐합니다. 이것이 주요 유틸리티이지만 글루 월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FF의 글루 벽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돌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쉬운 요령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Gloo Wall FF 사용 방법

궤도에 있는 적 차량 정지

Gloo Wall FF 사용
적을 추격하다

Free Fire MAX에서 Gloo 벽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무기를 파괴하려면 전체 탄창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전투에서 뛰어난 포탄 관통력을 발휘합니다.

총알 외에도 글루 월은 다가오는 차량의 충격도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속도에 관계없이 트랙에서 죽은 차량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도로에서 날뛰는 적을 저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FF의 글루 월을 함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ree Fire MAX의 상대는 앞에 배치된 Gloo Wall 뒤에 있는 누군가를 생각합니다. 이러한 믿음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는 쉽게 오도할 수 있습니다.

먼저 견고한 엄폐물을 확보한 다음 적 앞에 Gloo Wall을 배치한 다음 이전 엄폐물로 돌아가야 합니다.

적들은 Gloo Walls 뒤로 당신을 돌진하려고 할 것이고 아무도 찾지 못한 것에 놀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사살을 확인하기 위해 영구 엄폐물에서 사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건물에 대한 적의 진입 지점 차단

Gloo Wall FF 사용
프리파이어

글루 벽을 사용하여 적의 건물 진입 지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는 하우스 투 하우스 싸움이 드문 광경이 아닙니다. 위치에 따라 집에서 총격전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 근접 총격전에서는 생존 가능성이 크게 줄어듭니다.

상대방이 집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글루 벽을 사용하여 진입 지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적이 진입하려면 많은 탄약을 낭비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전투 효율성을 낮췄습니다.

빌딩 클라이밍

Gloo Wall FF 사용
적 위치

누가 그것을 처음 발견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글루 벽은 건물 꼭대기로 올라가는 사다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배치를 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숙달되면 게임의 모든 구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트릭을 사용하여 고지를 확보하거나 건물 반대편에 있는 적의 측면을 노릴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은 유용하지만 글루 벽이 파괴되면 내려가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넉다운을 확신할 수 없는 슛은 의심스러운 슛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무료 Fire MAX 플레이어 상대를 빠르게 끝내기 위해 완벽한 헤드샷을 시도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샷이 빗나가거나 몸에 고정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그들은 몇 발의 총알을 발사한 후 즉시 임시 엄폐물을 만들기 위해 FF의 글루 벽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시 한 번 자신 있게 기회를 주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주로 특별한 룸 매치에서 루프로 수행됩니다.

돌진하고 싶은 배리어 적

Gloo Wall FF 사용
글루 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글로월 FF 당신을 공격할 적의 움직임을 방해합니다. 돌진 공격 시 적은 플레이어의 위치로 전진하여 총격으로 고정시킵니다. 최전방이 확보되자 그들은 더 밀어붙였고 결국 선수들을 제자리에서 몰아냈다.

러셔와 완전히 싸우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지만 쉽게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공격자의 경로에 글루 벽 수류탄 몇 개를 던지는 것뿐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시야를 깨고 글루 벽을 파괴하거나 주위를 돌면서 탄약을 낭비하도록 강제하여 플레이어가 발사 위치에 들어갈 시간을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엄폐물 뒤에 있는 플레이어를 돕고 치료하세요

Gloo Wall FF 사용
FF

Free Fire MAX에서 돌진 공격이나 일반 전투 중에 글루 벽은 부상을 입거나 넘어진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임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이 서둘러 도움을 주고 다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양장본 뒤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FF의 글루 월을 사용하는 반면, 적이 부상당한 플레이어를 공격하려고 하면 다른 글루 월을 플레이하여 360도 글루 월 트릭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존경받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특정 손상 저항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어 유틸리티로서 주로 일시적인 보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Gloo 벽을 파괴하는 팁, 메모해 두세요!

몇몇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Gloo Wall FF를 엄청난 속도로 사용하는 방법을 마스터했지만 모든 사람에게 쉽지는 않습니다. 이 안전 유틸리티는 적의 치명적인 공격 전에 적시에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