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Moskov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모스크바

안녕 Vicigers! 모스크바! 중 하나이다 영웅 명사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장 치명적인. 영웅 Moskov 이것은 또한 불립니다 역할 영웅 또는 입력 영웅 범위(사격 거리). 지금, 영웅 명사수 후반 플레이에 대한 기술이 있고, 손상 매우 큰.

모스코프 영웅 스킬

영웅 그것은 또한 유명합니다 기술 충격 그것은 매우 치명적이며 심지어 영웅 명사수 그것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충격 한 번에 다섯 영웅 그의 상대. 또 다른 사실은 영웅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영웅 ~와 함께 범위 또는 짧은 촬영 거리 공격 속도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수동적인 기술 소유하고 있는 영웅 모스크바는 정지의 창, 기초적인 공격 에게 소유 된 영웅 이 moskov는 목표물을 관통하고 즉시 68-110%를 제공했습니다. 물리적 인 손상 뒤에 있는 대상에게.

쿨다운 기술 하나와 기술 두 소유 영웅 이 Moskov는 daat에서 0.8초 감소합니다. 기초적인 공격 목표물에 맞았습니다. 게다가 수동적인 기술 영웅 이 Moskov는 또한 세 활동적인 기술.

활동적인 기술 첫 번째 즉 기술 하나 또는 어비스 워커, 어느 것 영웅 모스크바가 그랬다 깜박거리다 원하는 방향으로 공급이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3초 동안 20%의 10%를 더 줄 것입니다. 손상 그 뒤의 목표물에.

다음은 기술 둘 또는 불행의 창 전방의 대상을 공격한 후 투하하다 손상 매우 큰 140(총 +40% 물리적 공격) 그런 다음 효과를줍니다 넉백 목표에.

대상과 충돌했을 때 영웅 적들은 효과를 받을 때 그들은 얻을 것입니다 손상 210 (+60% 합계 물리적 공격) 효과를 받다 충격 1초 동안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충격 대상이 벽에 부딪힌 경우.

마지막은 기술 세 개 또는 파괴의 창, 영웅 Moskov는 지정된 방향으로 창을 던진 다음 손상 600개 중(+100% 총계 물리적 공격).

그러면 줄어듭니다 이동 속도 0.8초 동안 80%를 사용하면 뒤에 있는 적이 손상 780(+130% 합계 물리적 공격). 다음은 짓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고 비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Moskov Hero 아이템 빌드 추천

빌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아프다 영웅 이 하나 압도적 그리고 게임을 이기기 더 쉽다는 것은 스위프트 부츠, 버서커의 분노, 악마사냥꾼의 검, 스칼렛 팬텀, 절망의 칼날.

게임 초반이 적기 영웅 명사수 액션, 콤보 영웅 Moskov가 할 수 있는 것은 걸어다니는 것입니다. 골드 레인, 이 때문에 차선 가장 좋은 영웅 명사수.

당시에 초기 게임 집중해야 한다 농업 정복하여 풍요롭게 미니언 그리고 정글 몬스터, 전투 팀을 지원하고 보호 터릿 그런 다음 그것을 파괴 터릿 에 맞서. 조심하고 저 지르지 마십시오 열린 전쟁.

전쟁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해야 할 일입니다. 순서대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영웅 모스크바 원 전쟁 그 중 가장 먼저 한 것은 포지셔닝.

영웅 Moskov는 공격을 수행할 때 상대방과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에 성공하면 쉽게 죽습니다.자물쇠 적에 의해.

다음은 사용 기술 하나와 기술 적의 공격을 피하고 락온하는 데 필요한 만큼만 2개 영웅 적, 무차별 또는 지속적인 사용을 피하십시오. 그럼 절대 하지마세요 열린 전쟁 그들이 그렇게하면 죽임을 당하겠다고 위협했기 때문입니다.

콤보 기술 죽이기 위해 폭행에 사용되어야합니다 영웅 적, 스테이지가 먼저 대상을 명중합니다. 기초적인 공격, 순간 사용을 얻을 때 기술 하나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입니다.

그럼 착용 기술 효과를 위해 두 충격 목표에 도달하고 마지막으로 사용합니다. 기초적인 공격 그것을 하기 위해. 사용하면 보장 된 적들이 죽을 것입니다 콤보 기술 이것은 좋고 옳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대한민국의 MLBB 영웅, 이순신!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위대한 것은 힘이 아닙니다. 영웅 이 모스크바? 자주 연습하고 행운을 빕니다! 바라건대 영웅 귀하의 Moskov는 점점 더 좋아지고 무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