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수류탄 META에 대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F 수류탄 메타

안녕 Vicigers! 가레나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META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수류탄 META를 사용하여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전술 사용 가능 (META)는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계략 무료 화재. 많은 META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그 중 하나는 META 수류탄입니다.

META 수류탄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적의 방어를 죽이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수류탄을 가져와 수집해야 합니다.

수류탄은 즉시 살인자, 이 항목에서 생성된 폭발은 손상 매우 넓은 지역에도 적합합니다. 순식간에 수류탄 폭발 지역의 모든 사람이 사망합니다.

이 수류탄은 압도적인 기술 (OP). 예는 기술 Alvaro, 즉 Art of Demolition이 소유하고 있는 이 수류탄 META 전략은 때때로 META alvaro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이 META 수류탄은 기술 Alvaro의 Art of Demolition. 그것들을 결합하면 포인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범위 이 수류탄에서. 이 스킬은 최대 2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손상 가리키다.

기술 도움의 손길 애완 동물 Beaston은 또한 수류탄 투척 범위를 늘려 사용하는 전략이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이 수류탄 META 전략에서 수류탄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적의 위치를 확실하게 알아야 하는 것, 근거리에서 싸우고 싶을 때 적의 전진 경로를 정확하게 추측하는 것, 적시에 수류탄을 던지는 것, 기능을 사용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요리용 수류탄 수류탄이 상대방 근처에서 즉시 폭발합니다.

특징 요리용 수류탄 이것은 기능입니다 플레이어 수류탄을 던지기 전에 잠시 들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목적은 수류탄이 목표물에 착지하는 즉시 폭발하여 적이 도망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특정 조건에서 수류탄은 수류탄으로 적을 학살하는 것을 삼가야 합니다. 그러나 종종 발생합니다. 놓치다 지원을 제공하지 않고 척탄병을 보호하지 않는 팀원 간의 의사 소통.

수류탄과 팀원 간의 의사 소통도 중요합니다.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수류탄이 수류탄을 무작위로 던지고 결과를 얻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Grenade META는 META wukong 및 META chrono와 같이 공격 및 방어를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캐릭터와 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류탄 META 전략을 유연한 전략으로 만듭니다.

Wukong은 고유한 META입니다. 기술 이 캐릭터에서 풀로 변장할 수 있습니다. 이 META는 다양한 전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독특하게 다시 한 번 쿨다운 ~에서 기술 이것은초기화 오공이 상대를 죽였다면.

Chrono는 META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기술 그러나 타임 터너는 2021년 4월에 이 캐릭터가 너프 Chrono의 이동 속도를 DJ Alok과 동등하게 만드는 모든 것.

걱정하지 마세요. 이 전략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카운터 척탄병.

훔치기 수류탄 투척 시작

적보다 먼저 수류탄을 던져 그를 당황하게 만들고 우리에게 수류탄을 던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적의 움직임 방해

당신이 적을 상대할 때 우리는 적이 움직일 때까지 가만히 서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수류탄을 사용할 기회를 잃게 하려면 상대방의 움직임을 방해해야 합니다.

너도 할 수 있어 샌드위치 수류탄을 이기기 위해 다른 팀원들과 함께.

상대 팀을 먼저 학살하십시오

마지막 방법은 직진하여 적 팀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절박한 상황이라면 적팀이 이 수류탄 META 전략을 사용할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 뻔하다.

적과 정면으로 맞서면 전투 시간이 짧아지고 다른 팀의 간섭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 위의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입니다. 카운터 수류탄 META 전략이므로 이 전략을 사용하는 팀과 싸우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모드가 Advance 서버에 돌아왔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