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Lisa는 업데이트 3.0에서 새로운 의상을 얻습니다.

리사 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Lisa는 Sumeru의 첫 번째 스토리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사서는 업데이트 3.0에서 새로운 복장을 얻게 됩니다.

Genshin Impact Lisa 팬들은 그녀가 향후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스킨을 얻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기뻐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복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Genshin Impact Lisa는 4성 캐릭터이기 때문에 스킨이 무료로 제공되거나 플레이어가 보상으로 받기 위해 특정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다가오는 버전 2.8은 Fischl과 Diluc의 새로운 스킨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4성 캐릭터용으로 출시된 대체 의상은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지만, 5성 캐릭터용 대체 의상을 구매하려면 제네시스 크리스탈이 필요하기 때문에 리사 겐신 임팩트의 신규 의상은 '수메루' 3.0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수 있다.

뉴 스킨 겐신 임팩트 리사

원신 임팩트 리사
엘리멘탈

Genshin Impact Lisa는 최고의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Genshin Impact 3.0의 새로운 스킨으로 더욱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Lisa는 Sumeru의 유명한 학원에서 살면서 공부했습니다.

이에 트래블러와 함께 새로운 나라를 탐험하는 메인 MC가 될 수도 있다. Genshin Impact는 Sumeru의 새로운 축제 및 이벤트에서 그를 위해 무료 선물로 새로운 스킨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아름다운 사서가 매력적인 곡선을 과시할 수 있는 화끈하고 매력적인 드레스의 가능성. Genshin Impact의 Lisa는 자연스럽게 매우 신비하고 매우 게으르다.

그 때문에 그녀는 새 모자가 달린 짧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준비하고 Sumeru 업데이트의 이벤트에 참여하여 실제로 출시될 때 이 스킨을 얻으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인 Uncle DD는 "다음 배치"에 새로운 스킨이 제공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유출자는 누구의 새 스킨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운이 좋아서 Yelan 배너에서 한 번에 5스타 콜을 두 번 받은 일본 VA와 관련이 있다고 암시합니다.

유출자가 일본 VA Lisa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커뮤니티가 파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추측에 따르면 다음 배치는 7개의 주요 Tevyat 국가 중 하나인 Sumeru를 소개하는 버전 3.0 또는 버전 3.1 업데이트일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기존의 많은 4성 및 5성 캐릭터에 대한 대체 스킨 의상을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업데이트 패치 2.4에서 플레이어가 Lantern Rite Event 동안 Ninnguang과 Keqing을 위한 새로운 복장 스킨을 얻었습니다.

Lisa는 Catalyst 무기를 마스터하는 4성 Electro 캐릭터입니다. 그는 또한 여행자가 Genshin Impact의 초기 단계에서 상호 작용하는 초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스킨

원신 임팩트 리사
리사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종종 업데이트 1.6의 Barbara 여름 스킨과 업데이트 2.4의 Lantern Rite Ningguang 축제 테마 스킨과 같은 4성 캐릭터의 새로운 무료 스킨을 받습니다. 구체적으로:

  • Summertime Sparkle Barbara는 Echoing Tales 이벤트의 선물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메아리치는 소라를 충분히 모아야 이 무료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Ningguang's Orchid's Evening 가운은 플레이어가 Fleeting Colors In Flight 축제의 하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 가운입니다.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무료로 얻으려면 세 가지 유형의 충분한 토큰을 얻어야 합니다.

이벤트 종료 후 캐릭터 의상 샵에서 두 의상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서 5성 캐릭터인 Jean과 Keqing의 구매 가능한 스킨 2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Jean의 Sea Breeze Dandelion은 Barbara의 Summertime Sparkle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Keqing Luxury Splendor는 2.4 업데이트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 있는 4개의 의상은 이제 각각 1680 Genesis Crystals입니다.

이 의상은 구매 후 캐릭터 변경실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캐릭터에 새로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 Lisa의 새 드레스는 가게에 새로 온 사람일 수 있습니다.

Lisa는 Tevyat 전체에서 유명한 기관인 Sumeru Academia를 졸업 한 최고의 마술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 여행자들이 Sumeru에서 실종된 쌍둥이에 대한 단서를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다가오는 스토리 퀘스트에서 그가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사의 스킨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수메루 아직 멀었습니다. 그러나 유출이 사실이고 그가 새 스킨을 얻는다면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에서 그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새로운 스킨 Fischl 및 Diluc

fischl 베스트 4 스타 캐릭터 Genshin Impact
피슐

Fischl과 Diluc도 새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2.8. 이전 메커니즘과 마찬가지로 Fischl의 스킨은 게임 내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 의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Diluc의 스킨은 Outfit Shop에서 1680 Genesis Crystals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출이 사실이라면 Diluc는 Genshin Impact에서 두 번째 스킨을 가진 최초의 남성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새 수트를 입은 딜룩의 모습을 많이 그려왔다. 그들은 또한 Outland Gastronomy 동안 패스트리 숍 메이드 디자인을 입은 이 Mondstadt 기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좋아합니다.

이 캐릭터가 드문 것으로 간주되는 주된 이유는 그가 표준 배너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거의 아무도 그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초보자 캐릭터 별자리는 표준 배너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며 사람들은 거의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위험한 트레일 Genshin Impact 가이드, 총 900 개의 Primogem을 얻으십시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게임 바우처를 구입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좋은 제안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