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틀리지 마세요!

초보자를 위한 겐신 임팩트 팁

안녕 Vicigers! 여기에 관심이 있거나 초보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원신 임팩트?

계략 이 오픈 월드 RPG는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매우 유명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시스템과 용어, 원신 임팩트를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어렵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플레이 초반에 혼란스러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한 플레이어로서 저자도 느끼는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팁을 공유합니다.

이 팁은 지금까지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면서 저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Genshin Impact를 처음 시작했을 때 저자의 실수를 따르지 않도록 따라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Genshin Impact의 다양한 용어 알아보기

파티 초보자를 위한 원신 임팩트
Party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초보자를 위한 첫 번째 팁은 Genshin Impact에서 다양한 용어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신입사원에게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는 여행자 초심자는 새로운 용어의 수입니다.

동료 경험치, 에너지 충전, 원소 마스터리, 모험 등급 등을 들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작가, 특히 플레이어로서 어렵게 만듭니다. 계략 거의 놀지 않는 사람 계략 RPG 테마.

따라서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기 위한 조건과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아카이브에서 "G"를 눌러 쉽게 튜토리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당신, 또는 당신은 메뉴를 입력하고 아카이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겐신 임팩트라는 용어 VCGamers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용어를 요약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탐색 및 채집 재료 증가

지도 겐신 임팩트 초보자 팁
원신 임팩트 맵(출처: VCGamers)

<원신 임팩트>에서 더 많이 탐색하지 않고 여러 곳을 탐색한 것은 초심자 시절 작가의 실수였다.

다양한 장소를 잠금 해제하려면 많은 탐험이 필요합니다. 물론 7인의 조각상, 순간이동 웨이포인트, 다양한 상자나 보물 상자를 열기 위해.

세븐의 조각상과 순간이동 웨이포인트를 열면 다양한 일을 하면서 나중에 여행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그리고 스토리 전개가 일어난다.

또한 탐험을 하면서 다양한 재료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게 될 각 캐릭터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레벨을 높이거나 승천.

Wolfhook Berries, Windwheel Aster 등 다양한 재료를 수집하면 보다 쉽게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전역 퀘스트 및 집정관 퀘스트 완료

초보자를 위한 겐신 임팩트 퀘스트
월드 퀘스트 (출처: VCGamers)

걷다 보면 파란색 느낌표가 있는 NPC를 만날 때가 있습니다.

NPC가 당신에게 다양한 퀘스트 그렇지 않으면 World Quest라고합니다.

그럼 너도 해야지 퀘스트 Archon Quest라는 메인.

Archon Quest는 완료해야 하는 작업으로 Genshin Impact의 메인 스토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완성으로 퀘스트, 모험 등급, 동반자 등급을 올릴 수 있으며 물론 다양한 수집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보상 프리모젬처럼.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022에서 동료 경험치를 기르는 방법

아직 아티팩트를 연마하지 않고 캐릭터 레벨 업에 집중

초보자를 위한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출처: VCGamers)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를 위한 다음 팁은 먼저 캐릭터 레벨을 올리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Vicigers, 가지고 있는 모든 캐릭터의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 방식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여러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게임 플레이 당신은 좋아하고 적합합니다.

게다가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는 캐릭터와 재료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승천 문자도 최소화됩니다.

게임 시작 시 표준 캐릭터, 즉 MC, Lisa, Kaeya, Amber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험 등급에 도달하거나 레벨 18에서 약식 AR에 도달했을 때만 Gacha Genshin Impact를 할 수 있습니다.

모험 랭크 25나 월드 레벨 3까지는 저자도 추천하지 않는다. 농업 첫 번째 아티팩트.

캐릭터에 대한 충분한 힘이 없는 것 외에도 좋은 아티팩트를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귀중한 상자나 절묘한 상자에서 얻는 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어도 꽤 좋은 유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각 캐릭터의 스킬과 적의 약점 이해하기

초보자를 위한 엘리멘탈 버스트 원신 임팩트
쿠키 시노부의 엘리멘탈 버스트 스킬(출처: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려면 예를 들어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작은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각 캐릭터를 재생합니다.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는 역할 각. 간단히 말해서 역할 또는 역할은 메인 DPS, 서브 DPS, 서포터로 나뉩니다.

Main DPS 또는 Main DPS는 보유한 캐릭터의 역할입니다. 손상 다른 캐릭터 중에서 가장 큽니다.

이 역할은 가장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손상 전투에서 사용하는 가장 크고 가장 긴 것, 또는 소위 필드에서.

서브 DPS는 메인 DPS를 대신하는 또 다른 역할입니다. 

예를 들어, 주 DPS 에너지는 Elemental Burst 또는 Elemental Skill을 수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Sub DPS 작업은 Main DPS를 대체하여 제공하는 것입니다. 손상 너무 크지 않은 메인 DPS.

또 다른 역할은 지원입니다. 이 역할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지원하다.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저자는 역할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지원하다 Genshin Impact의 내용:

  • 군중 통제(CC): 다수의 적을 모으거나 공격
  • 치료사: 다른 캐릭터의 HP를 회복할 수 있는 캐릭터
  • 버퍼: 추가 제공 손상 특정 순서 손상 점점 커지는 DPS
  • 실더/탱크: 방패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캐릭터를 보호하거나 방패 
  • 외야 지원: 전투 중이 아닐 때에도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캐릭터
  • 배터리: 제공할 수 있는 문자 입자 에너지 DPS가 Elemental Burst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DPS와 동일한 요소를 가집니다.

여러 기능 지원하다 입력할 수 있는 문자는 4개뿐입니다. 파티, 당신은 모두 필요하지 않습니다 역할 지원. 그것은 필요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파티 너. 

그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가 한번에 2가지 기능이 될 수 있어 하나의 캐릭터로 2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예를 들어 Jean은 Anemo 요소를 사용하는 DPS Xiao의 Anemo Battery, Healer 및 CC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원신 임팩트 초심자를 위한 다양한 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능숙해지면 다음 단계는 조합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티 그리고 원소 반응.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