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인도네시아산 현지 게임 장비!

로컬 게임 장비

진정한 게이머는 그가 제시하고자 하는 게임을 적절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확실히 장비와 도구가 필요합니다. 확실히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장비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신뢰함). 아이츠, 국내 게이밍 기어 자체에 다양한 변형이 있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전 세계로 진출한 7개의 로컬 게임 장비를 소개합니다!!

물론 Razer, Crosair, Steelseries 등과 같은 외국 게임 브랜드를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인도네시아 시민으로서 우리도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현지 제품을 지원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로컬 제품이 세계적으로 진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품질은 세계 게임 현장에서 잘 알려진 제품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시리즈

소용돌이 시리즈

국내 최초의 게임기어는 볼텍스, 볼텍스는 원래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게임기어다. 이 Vortex는 꽤 매끄러운 디자인 외에도 반응성 키보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키보드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흔히 vortex 시리즈를 사고 싶을 때 품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유하고 있는 기계식 키보드는 인도네시아 게이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Vortex 시리즈의 주력 제품은 키보드만이 아닙니다. 마우스 역시 전 세계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국산 브랜드로서는 최고의 마우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용돌이 시리즈가 궁금하다면? 자세한 내용은 직접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

렉서스

로컬 렉서스 기어 게이밍

렉서스는 최고의 국산 브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물론 이 로컬 게이밍 기어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Z세대의 많은 구성원이 로컬 게이밍 기어의 최고의 선택으로 Rexus를 선택합니다. 렉서스는 2002년 3월 6일에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Rexus의 나이에 이 게임 회사는 잘 알려져 있고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xus의 주요 제품은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로 제시된 마우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에서 매크로를 실행하는 데 상당히 "컴팩트"합니다. 제공되는 옵션 버튼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Rexus의 이 마우스는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로컬 게임 장비 중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Rexus에서 제품 구매에 관심이 있는 경우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팬택

최고의 로컬 Fantech Gear Gaming

Fantech는 마이크 및 헤드셋 문제를 위한 세 번째 게임 장비입니다. 게임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정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 팬테크가 해결책입니다. 헤드셋과 마이크 외에도. Fantech은 또한 게임 의자, 마우스 매크로, 기계식 키보드 등과 같은 여러 주력 제품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패키지이자 과거 렉서스의 라이벌인 팬택은 우아한 디자인과 과하지 않은 색상 조합을 지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팬택을 선택합니다. Fantech은 확실히 해외에 널리 분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Fantech는 필리핀에서 중국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자랑스럽죠? Fantech은 또한 여성을 위한 현지 게임 장비를 제공하며 물론 다른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어서, 최고의 로컬 게임 장비를 가지고,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NYK 네메시스

미스 네메시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로컬 게임 장비를 원하십니까? NYK 네메시스가 선택입니다. NYK Nemesis의 주요 제품은 키보드, 마우스 및 마이크입니다.

확실히 이 NYK Nemesis와 함께 지역적이고 미래적인 뉘앙스가 짙은 게임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이 게임 장비는 확실히 위의 세 가지 게임 브랜드와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물론 제공된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기: Chrono, Moco FF 또는 K Character 중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디지털 얼라이언스

디지털 얼라이언스

Digital Alliance는 게임용 액세서리 외에도 목록에 포함되어야 하는 로컬 브랜드입니다. 이 지역 게임 브랜드는 구매할 수 있는 게임용 소프트웨어도 만듭니다. 이것은 확실히 게임 액세서리와는 별개로 그것을 보여줍니다. 이 게임 브랜드는 만족스러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다른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디지털 제휴의 주력 제품은 Vortex, Rexus 및 Fantech와 경쟁하는 키보드에 더 가깝습니다. 물론 디지털 얼라이언스가 만든 기계식 키보드에 뒤지지는 않을 것이다.

디지털 얼라이언스의 제품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사데스

사데스

고품질의 저렴한 RGB 게이밍 키보드를 원합니다. Sades는 이 RGB 게이밍 키보드에서 구매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도네시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데스.

Sades는 위의 브랜드와 같은 다른 경쟁업체와도 경쟁합니다. 이미 슬픔에 지겨워? 그들의 제품을 살펴보자 여기.

또한 읽기: 메모! MLBB 승률을 계산하거나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아마겟돈

아마겟돈 게이밍 기어


아마겟돈 자체는 모든 그룹에 대해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게임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이 브랜드는 여전히 Sonicgear, Alcatroz, Audiobox와 같은 다른 브랜드와 관련이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는 여전히 같은 회사에 있기 때문에 더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