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5가지

FF Max 교환 코드

올바른 무기를 사용해야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무기 선택은 아마도 Free Fire 게임 플레이의 가장 중요한 측면일 것입니다.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면 전투에서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5개를 소개합니다.

다음은 Free Fire Max 2022에서 알아야 할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5가지입니다.

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목록

파마스(아칸소)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파마스

AR은 아마도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종류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다재다능함 때문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AR은 견고한 범위와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FAMAS는 AR 중에서 특수한 경우로 총은 자동 발사 능력이 부족합니다. 3라운드 버스트로만 쏠 수 있습니다. FAMAS가 Free Fire M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로 인해 FAMAS를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사용자는 바디 샷 손상 대회에서 항상 패배하기 때문입니다.

FAMAS 사용자는 얼굴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준이 좋다면 FAMAS는 실제로 높은 발사 속도와 정확도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톰슨(SMG)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톰슨

Free Fire Max에서 다음으로 과소평가된 무기는 Thompson이며, SMG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대부분은 근접 전투에서만 위험하며 클래스 내에서 MP5, MP40 및 UMP가 가장 손상됩니다.

그러나 데미지 출력이 전부는 아닙니다. Thompson은 뛰어난 이동 속도와 적절한 연사력을 갖춘 우수한 종합 통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상위 3개의 SMG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좋은 전투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M60 (기관총)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M60

Free Fire의 다른 모든 무기 클래스는 SMG와 AR에 가려져 있으며, 이로 인해 Garena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중 하나인 LMG를 여러 패치에 걸쳐 강화했습니다.

그중에서도 M60은 탄창 용량이 크고 연사력과 피해량이 많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재장전 없이 M60을 사용하여 연속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웅크려 기관총 모드를 발동할 수 있어 훨씬 더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1014(산탄총)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M1014

M1887 및 MAG-7의 출시로 M1014는 더 이상 샷건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선택이 아닙니다. Garena의 간헐적인 너프와 결합하여 무기의 인기는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M1014의 핵심 게임 플레이에는 변경된 사항이 없으며 근거리에서 여전히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훈련장에서 많은 연습을 하면 SG를 더 잘 다루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M1014를 특별히 장착할 수 있어 한두 발로 쉽게 사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7가지 무료 Fire Max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저트 이글(총)

Free Fire MAX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데저트 이글스

2개의 주요 무기를 휴대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Free Fire에서 총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른쪽에서는 여전히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데저트 이글(Desert Eagle) 또는 DE는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로 헤드샷에서 저격용 라이플 총알만큼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저격 총을 찾을 수 없다면 데저트 이글이 실행 가능한 대체품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캐릭터 능력을 갖추면서 움직임과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의 선택은 최고 수준이어야 하며 Groza, AUG, AWM 및 MP5와 같은 총기를 무기 콤보에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무기를 찾으려면 운이 좋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그것들은 Free Fire Max 2022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다섯 가지 무기였습니다. 매치에서 사용할지 여부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