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Kenta를 쉽게 이기는 방법

캐릭터 켄타 FF

아직도 이 새로운 캐릭터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Kenta의 캐릭터를 이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이어 용이하게.

Kenta Free Fire 캐릭터는 Free Fire 게임의 최신 캐릭터로 팀의 수비 라인을 강화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의 Kenta 캐릭터는 전방에서 오는 모든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는 전면 방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팀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 방패를 만들려면 Swordfighter's Wrath라는 Kenta의 Free Fire 캐릭터 능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사격 중에도 이 능력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의 존재는 수비 전략에 의존하는 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FF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에서 Kenta라는 캐릭터를 쉽게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팁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이제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Free Fire Kenta 캐릭터 카운터 트릭

무브먼트 보기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켄타

Free Fire에서 먼저 Kenta와 싸울 때 가장 좋은 팁은 그의 움직임을 관찰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는 특히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매우 공격적으로 행동합니다. 동작을 이해하면 나중에 이 캐릭터를 처리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어렵지만 게임 중에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당히 갑작스러운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그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의 주술이 자신의 능력을 발동하지 않더라도 꽤 의심스럽지만, 이 캐릭터가 그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을 시간이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사실 매우 어렵다고 여겨지지만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확실히 중요합니다. 나중에 상대방의 움직임을 미리 이해할 수 있다면 많은 적을 상대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그가 자신의 능력을 활성화하면 그가 무엇을 할지 알 수 없습니다. 

방패가 사라질 때 공격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방패

그와 싸우는 다음으로 좋은 팁은 방패 위에서 공격하는 것입니다.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분실되었습니다. 이 캐릭터의 방패를 제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즉, 활성 기술을 사용할 시간이 부족하고 그가 당신을 쏠 것입니다. 

방패의 능력이 사라지는 것을 보면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실드가 사라지는 즉시 연속 공격을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드를 제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 시간이 만료되었거나 현재 총을 쏘고 있습니다. 글쎄, 당신이 그 위치에서 그에게지고 싶지 않다면 그가 실제로 그의 방패를 완전히 쓸모 없게 만들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런 방패를 든 그를 보면 반격하지 말고 그가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 두 가지 조건에서 실드가 사라지면 플레이어는 즉시 해당 거리에서 공격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적을 물리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Gloo 벽 사용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글루 벽

Free Fire에서 다음 Kenta 캐릭터와 싸우는 가장 좋은 팁은 Gloo Wal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loo Wall을 사용하여 적을 배신할 수도 있습니다. 

가진 것 외에 글루 월스 많은 경우 Kenta를 사용하여 적을 처리할 때 근접전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에 대한 강력한 방어막인 실드는 정면에서 나오므로 Gloo Walls를 한두 개 배치하여 적이 뒤에서 직접 공격하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만나면 근접전을 준비하십시오. 하지만 적이 이 스킬을 사용한다면 이를 피하기 위해 설치한 글루 월을 이용해 적을 모욕할 수 있다.

공격으로부터 숨을 곳이 있는 한 한두 개의 Gloo Wall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배반하면 틀림없이 공격을 가할 것이고 그의 방패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것은 당신이 그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방어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적의 이동 위치도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못하면 무시당하고 심지어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M79 무기 사용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M79

다음 Kenta Free Fire 캐릭터와 싸우는 가장 좋은 팁은 M79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79는 매우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유탄 발사기 유형의 무기입니다. 그래서 실드가 활성화되더라도 M79는 그에 맞서 싸울 대안이다. 

공격하기 전에 M79 총알을 떨어뜨리도록 태그를 지정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M79 무기를 구성하는 총알이 적 팀, 특히 Kenta 캐릭터 사용자에게 강력한 폭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Kenta 캐릭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캐릭터 A124 사용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A124

Kenta의 다음 캐릭터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A124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A124는 Kenta의 매우 강력한 캐릭터인 Shield를 상대하는 것을 포함하여 액티브 스킬 능력을 가진 여러 캐릭터를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A124는 스릴 오브 배틀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A124의 스킬 능력은 적의 스킬 능력 발동을 마비시킬 수 있는 최대 8미터의 전자기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적이 전투 중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방패를 만들 수 없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하야토 vs 엘리트 앤드류 FF: 최고는?

따라서 Free Fire에서 Kenta와 쉽게 싸울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팁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