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최고의 스킨 10개와 스킨은 어떤 캐릭터에서 왔습니까?

Fortnite는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게스트 스타 다양한 프랜차이즈 비디오 게임, 나머지는 여기에서 다룰 모든 훌륭한 캐릭터 스킨을 포함합니다. 그래서 궁금한 오른쪽 그들의 피부는 모든 캐릭터에서 나옵니다. 그래도?

10. 고스트버스터즈

그래서 2020년 포트나이트는 대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게이머 유령을 퇴치하기 위해 할당된 스킨의 존재와 함께! 그밖에 누가 만약에 고스트버스터즈가 아닙니다! 기능 포함 시원한 각각 사용 가능 상의 이 스킨은 역사적인 영화 캐릭터와 속편에서 각색한 것입니다.리메이크 대대로. 1984년에 처음 시작된 Ghostbuster 영화는 초자연적인 애호가 그룹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곧 그들은 뉴욕 시에서 유령 사냥꾼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1984년에 빌 머레이(오른쪽), 댄 애크로이드(왼쪽), 해롤드 래미스(가운데) 등 유명하고 역사적인 배우들이 연기한 첫 번째 고스트 버스터 세대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Kate McKinnon, Kristen Wigg, Leslie Jones, Melissa McCarthy 등과 같은 최고의 여배우들이 리메이크한 2016년 세대 Ghostbusters입니다.

9. 닥터 둠

포트나이트 배틀 패스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와 많은 마블 팬을 매료시킬 다른 많은 친숙한 얼굴을 선보입니다. 계략 이것. 여기에 제시된 얼굴 중 하나는 Doctor Doom으로 알려진 Victor von Doom의 얼굴과 같습니다. Doctor Doom은 최초의 슈퍼히어로 가족인 Fantastic Four의 악당으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Marvel Universe 전체에서 가장 강력한 세력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8. 트론

올해 2월 최근 발표된 8위에는 포트나이트 팀이 무작위로 전사를 소개했다. 미래계략 Tron을 Fortnite의 새로운 얼굴로 만들었습니다. 그것 ㅋㅋㅋ, Tron: Legacy, 비디오 세계에 갇힌 한 남자에 관한 영화 계략, Garret Hedlund, Jeff Bridges, Bruce Boxleitner 등이 연기했습니다.

7. 포식자

The Predator라는 별명을 가진 다른 행성에서 온 무시무시한 전사로, 배틀패스 녀석 2 계절 5. 조사하세요. The Predator는 실제로 Yautja라는 외계 종족에서 왔습니다. 1987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 프레데터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다. 이 영화는 역사적인 배우인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출연합니다.

6. T-800과 사라 코너

터미네이터라는 별명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T-800 기계라는 용어에 더 익숙할 것입니다. 시간 여행 미래에서. 에 계략 현재 T-800 기계의 등장은 존 코너가 아니라 포트나이트의 주인공인 존 존스를 위한 것이다. 하하하, 그게 전부입니다.

T-800 기계는 1984년 첫 생산된 터미네이터 이후 영화의 대들보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Arnold Schwarzenegger가 다시 연기한 합성 휴머노이드 형태로 그를 더 잘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 여기서 Sarah Connor는 Linda Hamilton이 연기한 터프한 여성의 역할을 의미합니다. 시원한!

5. 라라 크로프트

Tomb Raider 영화의 아름답고 강인한 Lara Croft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최근 Epic Games는 Lara Croft의 스킨을 Fortnite에 추가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Tomb Raider 팬들을 흥분시켰습니다. 조차 트레일러 동영상 계략 Fortnite는 Croft 자신이 오프너로 시작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그것을 하나로 굳힙니다. 가장 섹시한 여자시원한 세상에 계략.

툼레이더 자체가 영화 리메이크 Lara Croft: Tomb Raider라는 이름의 섹시한 입술을 가진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첫 번째 영화의 2018년 최신 세대. 지금,, 여기서 Fortnite 스킨은 Alicia Vikander가 주연을 맡은 Lara Croft를 말합니다.

4. 케이블

이 Fortnite 스킨은 이제 몇 가지 캐릭터에서 나옵니다. 반주류. 이 캐릭터는 임박한 재난을 막으려는 미래의 X-Men 멤버 케이블입니다. 그는 또한 돌연변이이며 Cyclops로 더 잘 알려진 Scott Summers의 아들입니다.

3. 춘리

Chun-Li는 실제로 Street Fighter 게임의 첫 번째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최근 Capcom과 제휴하여 Fortnite에 소개되었습니다. 춘리와 시리즈 또 다른 주축인 Ryu도 스트리트 파이터 알파 수트를 입고 포트나이트에 등장합니다. 알잖아.

2.마스터 치프

에 대해 말할 때 동영상 계략, 거의 모순되는 Microsoft 및 Xbox 마스코트 캐릭터, 현재 유명한 Halo 시리즈 Fortnite의 Master Chief가 감정가 소비의 최전선에 올랐습니다. 계략. Halo는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슈팅 게임 중 하나로 환영받습니다. Master Chief 사가는 오늘 새로운 Xbox Series X에서 계속됩니다. 알잖아.

1. 제노모프와 리플리

최근 Fortnite에 무작위로 추가된 또 다른 캐릭터는 입에 산성 침과 피가 있는 거대하고 치명적인 개미로 가장 잘 특징지어질 수 있는 외계인 Xenomorph입니다. 이 생물은 공포 영화에서 나옵니다. 공상 과학 1979, 외계인. 이 영화는 둥지를 죽이고 키우기 위해서만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외계 종족이 출연하는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지금,, 그것들은 모두 Fortnite에서 최고의 스킨이었습니다. 계략. 자세히 보면 포트나이트도 스킨이 870여개 정도 있는데, 알잖아. 포트나이트 관련 최신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포트나이트 웹사이트.

하지만 그전에 잊지마시고 놓치지마시고 항상 받아가세요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