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 Indonesia S7 요약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지난 주말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 시즌 7 3주차가 꽤 흥미로웠습니다. 그 증거는 다시 송곳니를 드러내는 큰 이름을 가진 여러 Esports 팀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한때 '다크호스'라는 별명을 얻었고 지금은 전혀 지지 않고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팀이 있다.

분명히 가장 인기 있는 MOBA 모바일 게임 장르를 위한 이 권위 있는 이벤트는 국내 최고의 e스포츠 팀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래도 이번 시즌 7의 MPL 인도네시아도 꽤 오래 갈 것 같다.

또한, 이 대회에서 우승할 e스포츠 팀에 대한 놀라움은 여전히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여전히 어둡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행사 3주 차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시즌 7 3주 차

  • 금요일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의 세 번째 주(첫날) 개막전이 금요일(12/3)에 열렸습니다. 14.40 WIB부터 이전에 우연히 이 이벤트의 결승 진출자였던 Alter Ego는 실제로 Genflix Aerowolf와 대결했을 때 강력하게 나타났습니다. 그 결과 유딜 CS는 지난 2월 말 시작된 이 대회 이후 성공적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Alter Ego는 3주차 개막전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로스터를 밀어내고 최종 점수 0-2로 Rinazm cs를 무너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어 WIB 17시 30분부터 시작된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3주차 2차전도 매우 놀라웠다. 그동안 일관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에보스 레전드를 기억하라.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팀이 저력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입력하다 명단에 Wann을 대신하는 Ferxiic이라는 새로운 사람.

'아기 호랑이'라는 별명을 가진 선수가 주는 존재감과 기여도는 꽤 크다. 그 증거는 MDL에서 뛰는 Evos Icon에서 이적한 로스터가 그의 팀을 이끌고 Onic Esports를 2-0의 산사태 점수로 이길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 토요일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시즌 7 세 번째 주 둘째 날에는 지난 토요일(13/3)에 진행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확실히 기대되는 세 가지 큰 경기가 있습니다. 개막전에서는 1, 2주차부터 계속해서 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젠플릭스 에어로울프가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예, Renv cs는 Aurafire를 물리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11.40 WIB에서 시작하여 그들은 2-0의 최종 점수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즉, 이 성공으로 인해 'The Wolves'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다시 우승 리듬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2차전 역시 알터에고가 승리를 거머쥐는 데 성공했다. 최고의 스쿼드를 펼친 '다크호스'는 비게트론 알파를 상대로 아무런 장애물도 찾지 못한 채 압승을 거두며 0-2의 스코어로 끝났다.

마지막 경기는 17시 30분 WIB에서 RRQ 호시와 에보스 레전드가 한자리에 모인 '엘 클라시코'를 주제로 한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세부적으로 경기의 마지막 팀이 실제로 지배했습니다.

둘 다 주력 로스터를 플레이하지는 않지만 Evos Legends에서 Ferxiic의 존재는 정말 큰 차이를 만듭니다. 그 경기에서 그는 '왕중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을 상대로 무실점 2승을 거두는 데 성공했다. RRQ Hoshi는 더 이상 Lemon 및 Xinnn과 같은 핵심 로스터로 강화되지 않습니다.

  • 일요일

한편, MPL 인도네시아 시즌7 3주차 마지막 날, 2주 차 긱팜의 화려함은 멈춰야 했다. 개막전으로 또 다른 이름으로 알려진 '팸스'는 오닉 e스포츠를 상대로 패배해야 했다.

그 외에도 Babywww cs의 패배도 꽤 길었습니다. '하늘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에게 최대 3경기를 치르도록 강요했기 때문이다. 예, 이번 경기에서 Geek Fam은 1-2의 점수로 패배해야 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3주 차 마지막 경기에 출전한 RRQ 호시는 또 다른 가혹한 현실을 받아들여야 했다. R7 cs는 3주 차 2일차에 라이벌에게 패배한 후 Genflix Aerowolf와 대결했을 때 승리에 실패해야 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RRQ Hoshi도 3경기를 치러야 했고, 그들도 1-2의 근소한 점수로 포기해야 했다.

임시 순위

이 모든 결과를 통틀어 알터에고는 지금까지 치른 5경기에서 만점을 기록하며 여전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후 Onic Esports는 1경기에서 4승 1패로 2위 LeoMurphy cs를 따랐다.

3위는 Evos Legends가 따라잡기 시작했습니다. Rekt cs는 현재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그 아래 비게트론알파도 백호와 맞먹을 것이 확실한 스코어를 고수하기 시작했다.

5위는 5경기에서 2승 3패로 Geek Fam이 차지했습니다. 이어 젠플릭스 에어로울프는 6경기에서 2승4패로 6위를 달리고 있다.

의외였던 것은 사실 이전 이 대회에서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RRQ Hoshi가 Genflix Aerowolf와 같은 결과로 7위로 밀려났다는 것입니다. 최하위 Aurafire는 최근 5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 후 이를 기꺼이 받아들여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