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amsung Galaxy A52,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 준비 완료

삼성 갤럭시 A52

정식 판매가 발표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인도네시아에 출시된 삼성의 중산층 휴대폰 갤럭시 A52. 갤럭시 A52는 A50, A50s, A51 등 중산층을 위해 삼성의 챔피언이 된 동생들만큼 성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어린 형제자매조차도 RAM 및 내부 저장소 측면에서 많은 변형을 제공합니다. RAM은 4GB부터 8GB까지, 내부 저장소는 64GB부터 시작하여 마침내 삼성이 공식적으로 256GB의 내부 저장소를 갖춘 Galaxy A51의 가장 높은 변형을 포함합니다.

Samsung Galaxy A52는 RAM 용량과 내부 저장 장치의 두 가지 변형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됩니다. 8/128GB는 1000루피아 미만 500만 SRP, 8/256GB는 1000루피아 미만 540만 SRP입니다. 갤럭시 A52는과대 광고 그녀의 동생들? 이 HP의 여정을 기다리자면 갤럭시 A52의 인기를 끌 수 있는 경쟁자가 많을지, 아니면 A52도 이전 A5x 시리즈처럼 커뮤니티의 프리마돈나가 될지.

Galaxy A52 삼성의 중산층 휴대폰으로

천 루피아도 안 되는 500만 원짜리 가격으로 우리가 중산층 범주에 넣는 게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보통은 비밀을 알려준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공식 매장의 SRP 가격은 일반 매장의 판매자, 특히 마켓플레이스/전자상거래에 온라인 상점이 있는 판매자의 SRP 가격과 다릅니다.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좋아하는 시장/전자 상거래에서 확인하십시오. 공식 소매가로 500만 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Galaxy A52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이것은 거의 모든 삼성 갤럭시 휴대폰에도 Galaxy A52 동생 모두에게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관측에 따르면 최대 3개월까지 가격이 상당히 떨어질 것이기 때문에 Galaxy A52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은 출시 후 3개월까지 기다릴 수 있으며, 그 후에도 삼성이 후속 시리즈를 출시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예를 들어 A52s 또는 A53.

또는 시장/전자 상거래에 대한 캐쉬백뿐만 아니라 플래시 판매 또는 할인에 대한 정보를 항상 알고 있고 절대 놓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이 휴대폰을 요청하십시오. 5백만 루피아 미만의 가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예, 기다릴 수 없다면 그냥 사십시오. 주저하지 마십시오!

갤럭시 A52는 동생들과 약간 다른 디자인으로 삼성의 새로운 휴대폰으로 신선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대표 컬러는 멋진 블루, 그리고 여전히 세 가지 다른 색상 변형이 있습니다.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그리고 멋진 바이올렛.

유능한 중급 내장

Qualcomm의 7 시리즈 칩셋, 즉 Snapdragon 720G 2.3GHz, GPU Adreno 618이 내장되어 있어 이 휴대폰을 동급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laxy A52에는 Gorilla Glass 5와 결합 된 20 : 9 비율의 6.5 인치 Super AMOLED 패널 화면도 장착되어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 카메라, 매크로 및 심도 렌즈용 각 5MP, 32MP 셀카 카메라.

결코 결석, NFC Galaxy A5o 시리즈의 필수 기본 기능이지만 아직 첫 번째 A50 시리즈에는 없으며 항상 내장되기 시작했습니다. NFC 두 번째 시리즈, 즉 A50s에서.

Wi-Fi, 블루투스, GPS 등 센서 및 기타 일반적인 기능은 Galaxy A52가 동생인 Galaxy A51과 크게 다르지 않은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과는 별도로 눈에 띄는 차이는 Galaxy A52의 스테레오 스피커에서만 볼 수 있으며 이 장치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을 때 경험을 더할 것입니다.

Galaxy A52는 최대 2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45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다고 광고됩니다. 삼성이 약속한 대로 이 장치의 배터리는 단 30분 만에 50%로 채워질 것입니다!

어떻게? Samsung Galaxy A52는 괜찮습니까? 관심이 있거나 방금 출시된 다른 시리즈인 A32 및 A72를 계속 보고 싶습니까? 갤럭시 A32와 갤럭시 A72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계속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co.id 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