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XIV PS5 출시 2021년 5월 25일

파이널 판타지 xiv 플레이 스테이션 5

오랜 침묵 끝에, 파이널 판타지 XIV 마침내 최신 게임 콘솔인 PlayStation 5(PS5)에 등장합니다. 이전에 파이널 판타지는 PS3 플랫폼에서 상당히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인 Square Enix는 마침내 PS5용 Final Fantasy XIV의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출시일을 빨리 알고 싶습니까? 먼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세요.

이 게임은 2013년에 출시되려 했을 때 문제가 있었습니다. 발생하는 문제는 실제로 게임을 방해하는 성능 문제입니다. 그러나 결국 이 게임은 꽤 오랜 시간 만에 마침내 PS3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결국 이 게임은 멋진 콘텐츠가 많기 때문에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이 기본적으로 매우 빠르게 개발되는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게임이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PS3 콘솔 출시 1년 후, Final Fantasy XIV가 마침내 더 나은 그래픽 지원으로 PS4로 출시됩니다!

Square Enix는 PS4 게임 콘솔에서 이 게임을 출시하는 것을 중단한다면 만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5월 25일 이 게임이 PS5용으로 정식 출시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MMO 게임은 PS5 콘솔에서 매우 드물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도 이 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Square Enix는 특히 PS5 콘솔에서 이 게임에 최대 성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나중에 Final Fantasy XIV는 3D 오디오 햅틱 피드백 DualSense, 4K 해상도 등과 같은 기능을 지원할 것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패치 5.55도 준비되었으며, 제시된 콘텐츠는 Death Unto Dawn 및 Triple Triad와 같이 흥미롭고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진진한 최신 PlayStation 게임인 Final Fantasy IX 리뷰

PS5의 Final Fantasy XIV 출시에 앞서 Square Enix는 최신 패치 5.55를 제공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xiv 플레이 스테이션 5

이 게임에서는 물론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맵도 상당히 광범위하고 많은 퀘스트에서 지원되어 Final Fantasy XIV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 게임은 오래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PS5 콘솔용 Final Fantasy XIV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이 여전히 많습니다.

공식 출시일인 2021년 5월 25일 화요일에는 PS5 콘솔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S4와 같은 오래된 시리즈 콘솔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추가 비용 없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이 게임은 PlayStation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PC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내일 PS5에서 이 게임의 출시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예 내일, 이 기사는 출시 전에 H-1로 작성되었기 때문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