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New State가 출시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2021 클로즈 알파 정식 오픈!

배그 새로운 상태

참을성 없이 기다리고 있겠지 동 배그 새로운 상태 릴리스? 시험 단계에 대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폐쇄 알파 정식 오픈했습니다.

좋은 소식 PUBG New State 출시 폐쇄 알파 이것은 미국의 Android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며 iOS 버전에 대해 얻는 추가 정보는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PUBG New State에는 많은 개선 사항이나 업데이트가 있으므로 이 새로운 버전의 게임을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게이머가 제공할 수 있는 큰 희망 피드백 단계별로 PUBG New State 개발에 유용한 폐쇄 알파 이것. 이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어 Play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기 전에 최소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좋은 헤드샷을 위한 3가지 팁

PUBG New State는 언제 출시되나요?

배그 새로운 상태

지금까지 PUBG New State가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은 없었습니다. 개발자들이 이 정보에 정말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아직 개발해야 할 부분이 많을까요? 누가 알아?

하지만 무대 때문에 폐쇄 알파 이미 열렸으니 이 게임의 출시일이 실제로 가까워졌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올해 말에 출시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2022년 초? 너무 오래 돌아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새로운 PUBG 게임에서 무엇을 기대하십니까? 많은 게이머가 이 게임에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댓글 열에 답변을 작성해 보세요.

비공개 알파 시험은 여러 단계로 진행될 수 있으며 나중에 공개 알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의 최종 버전에 더 가까운 베타 테스트 단계가 있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