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OB34 모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무기

ff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

프리파이어 OB34는 게임의 무기 목록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 패치 BR 모드에서 사용해야 하는 가장 유용하고 유용한 FF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 OB34는 이번 달 초에 새로운 캐릭터와 기술 및 무기 능력치에 대한 다양한 변경 사항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4 BR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5개를 보여줍니다.

최고의 FF 무기 목록 OB34

게이머가 Garena Free Fire 전장에서 상대를 능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최고의 FF 무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선호도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총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초심자와 중급자는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특정 무기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사는 여러 상황에 적합한 이상적인 무기를 안내합니다.

벡터(Akimbo)

최고의 FF 총
벡터

Vector는 Free Fire의 첫 번째 Akimbo 무기로, 유효 범위가 짧지만 근거리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이전 패치의 모든 너프 후에도 Vector Akimbo는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81의 발사 속도로 게임에서 두 번째로 빠르고 최고의 FF 무기이며 MP40보다 약간 느립니다.

반동이 높은 SMG의 경우 Vector는 놀랍게도 우수한 61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근거리에서 상당히 안정적으로 헤드샷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Double Vector는 근접 전투를 위한 Free Fire 사상 가장 치명적인 콤보 중 하나입니다. 몇 달 전에 속성이 약간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몇 초 안에 적을 쓰러뜨리는 데 효율적이었습니다.

딱따구리

최고의 FF 총
딱따구리

M21 딱따구리의 가장 좋은 부분은 장갑을 관통하는 능력입니다. 무려 75점의 방어구 관통력(게임 내 최고).

이 무기는 갑옷과 헬멧으로 인한 적의 피해 감소를 최대 3/4까지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가 높은 수준의 장비를 착용하게 될 게임이 끝날 때 그의 힘을 보장할 것입니다.

딱따구리는 게임 내 다른 AR 또는 반자동 저격소총 중 가장 정확도가 높습니다. 69점으로 비교적 좋은 결과로 멀리서 저격할 수 있습니다. 딱따구리에 거의 모든 유형의 부착물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공격력, 명중률, 관통력 등에서 AC80에 비해 약간 높은 감각을 지닌 저격총이기도 하다. BR 모드 매치에 진입하는 게이머에게는 최고의 선택이며 공격자는 첫눈에 선택해야 합니다.

차지 버스터

최고의 FF 총
차지 버스터

차지 버스터 "장전" 방식을 사용하는 특수 소총입니다. 플레이어는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높은 데미지, 사거리, 낮은 산포도의 강력한 샷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되면 한 발이면 대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차량과 벽을 매우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지프, 파란색 자동차, 스포츠카를 2발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수륙양용 자전거와 같은 소형 차량은 단발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Charge Buster는 Free Fire gun 카테고리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사용자가 총에 대미지를 충전하려면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했기 때문에 상당히 다르게 작동해야 했습니다.

차지 버스터를 많이 장전할수록 총알이 흩어지는 일이 줄어들어 사격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단, 파이어 버튼을 과도하게 누르면 충전이 초기화됩니다.

M1887

최고의 FF 총
M1887

BR 모드를 위한 다음 최고의 FF 무기는 M1887입니다. M1887은 최고의 무기인 크로노의 방패가 너프된 이후로 강도가 증가했습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단발 무기로, 한 발당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67개의 갑옷 피어싱으로 조끼를 입은 플레이어를 상대로 한 후반 게임에서도 효과적입니다.

저격용 라이플과 유사하게 M1887은 헤드샷 한 발 또는 바디샷 두 발로 사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탄창이 2개밖에 없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적이 놓치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원샷 킬러, M1887, 틀림없이 Free Fire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탄총입니다. 피해와 방어구 관통력이 주 속성이므로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이동 속도는 더블 배럴을 드래그하여 한 번의 탭으로 헤드샷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헤드샷을 위한 5가지 최고의 FF 총

물총새

최고의 FF 총
물총새

게임의 최신 AR Kingfisher는 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F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른 스탯은 그냥 평균인데 킹피셔의 연사력은 터무니없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가장 빠른 자동 AR이며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89로 게임에서 가장 가벼운 라이플이기도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훨씬 뛰어난 기동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발사 속도와 이동 속도는 그를 중거리 전투에 적합하게 만드는 두 가지 주요 속성이었습니다. 사용자는 잡지가 훨씬 더 작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더 많은 킬!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전투 시나리오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무기 콤보는 실제로 그들을 더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서로의 재능을 보완하는 무기는 궁극의 콤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