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FF 고급 서버 OB36

FF 어드밴스 서버 OB36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가레나 프리파이어 최신 펫, 최신 무기가 추가됩니다.

Garena FF Advance Server OB36이 거의 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새로운 애완동물,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무기, 새로운 수류탄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추가 사항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공개된 것은 신규 무기와 펫뿐이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새로운 늑대 애완 동물 "루피노"와 새로운 무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FF OB36 고급 서버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등록이 막 시작되었으며 서버가 곧 시작됩니다. 독점 소식통에 따르면 2022년 9월 14일에 생방송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FF 고급 서버 OB36
Free Fire Advance Server OB36의 새로운 무기

치료 무기 시리즈의 또 다른 새로운 무기인 레이저 치료 무기가 배틀 로얄(클래식) 및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 추가됩니다.

치료 시리즈의 다른 무기와 달리 레이저 치료 무기는 발사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치료 광선을 발사하고 벽이나 장벽 반대편에 있는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팀원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엄폐물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현재까지 가장 유용한 치유 무기입니다.

그러나 무기의 범위는 약간 낮습니다. 이 외에도 레이저 치료 무기의 다른 능력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루피노 울프 펫

FF 고급 서버 OB36
Free Fire Advance Server OB36의 최신 애완동물

애완동물은 경기 내내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Free Fire의 친구이며 경쟁 우위를 높이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일반적으로 캐릭터 기술에 비해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애완 동물 일반적으로 상점 캐릭터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대부분은 699 다이아몬드입니다.

Lupino라는 새로운 애완 동물이 게임의 일부로 게임에 추가됩니다. 고급 서버 OB36. 팀원이 적에게 쓰러질 때마다 사용자의 EP/HP를 회복시키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너스는 HP가 가득 차면 EP, HP가 가득 차 있지 않으면 HP의 형태가 됩니다. 이것은 HP/EP 제한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애완동물은 솔로 모드에서는 쓸모가 없기 때문에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듀오 또는 스쿼드 모드에서는 최대 3번까지 발동할 수 있는데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의 모습은 여기에서 진정한 매력입니다. 온 몸에 붉은 발톱과 갑옷이 있어 매우 사납게 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2022에서 FF Advance 서버를 활성화하는 방법

FF OB36 고급 서버 등록 방법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Free Fire Advance Server OB36 목록. 출처: 스핀 e스포츠

이전 어드밴스 서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어드밴스 서버 웹 사이트에서 OB36 버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세스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 등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가능하면 Free Fire 계정과 연결된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3. 등록 양식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지금 가입"을 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Iris FF 및 Beauty Reuniter 번들 캐릭터를 얻는 방법!

매일 저렴한 다이아몬드 충전과 많은 프로모션을 원하신다면 다음에서만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