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 스타일로 돌진하기 위한 FF 최고의 무기 조합

FF 최고의 무기 조합

이 목록에 있는 최고의 FF 무기 조합을 사용하면 프로 선수처럼 돌진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Booyah를 쉽게 얻으려면 이 무기가 확실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성 세트를 보유한 다양한 총기를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용은 전쟁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무기를 페어링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돌진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려면 빠른 이동 속도, 빠른 반사 신경 및 뛰어난 사격 정확도가 있어야 합니다.

무기 속성은 언급된 모든 요소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러셔 역할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려면 최상의 FF 무기 조합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다음은 프로 플레이어 프리파이어 러셔처럼 플레이하기에 놀라운 5가지 최고의 FF 무기 조합 목록입니다.

FF 최고의 무기 조합 목록

Rusher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러셔는 선제적으로 전투를 벌이고, 전쟁을 벌이고, 적진을 돌파하는 팀의 선봉이 됩니다.

러셔는 최전방에 있기 때문에 근접전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Free Fire의 모든 근접 및 중거리 전투 중에서 Free Fire의 Rusher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5가지를 소개합니다.

물총새 + UMP

FF 최고의 무기 조합
물총새

FF의 첫 번째 러셔를 위한 최고의 무기 조합은 Kingfisher + UMP입니다. 과도한 이동 속도는 Kingfisher의 가장 중요한 속성입니다.

사용자가 쉽게 드래그 헤드샷을 만들고 근접 전투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돌격소총은 상당한 데미지, 범위 및 재장전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UMP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관단총 중 하나입니다. 매우 빠른 이동 속도와 적당한 연사력을 가진 갑옷 관통력은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것들과 차별화되는 주요 요소입니다.

그로자 + MP40

FF 최고의 무기 조합
MP40

FF에서 두 번째로 좋은 무기 조합은 Groza + MP40입니다. 게이머들은 발사 시 안정성이 향상되어 총알 분산이 줄어들고 적에게 정확한 사격을 제공하기 때문에 Groza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다가 이 환상적인 AR은 장거리 전투에 충분한 사거리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Groza는 역할에 관계없이 모두가 가장 많이 찾는 무기인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AR입니다.

이것은 높은 데미지와 범위, 낮은 반동을 제공하므로 마스터하기 쉽습니다. 비슷하다 AR M4A1, Groza는 중장거리 전투에서도 모든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MP40을 콤보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발사 속도로 유명한 MP40은 들고 있을 때 사용자의 이동 속도가 약간만 감소하기 때문에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서 SMG 사용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FF의 최고의 무기 조합인 Groza와 MP40은 아마도 AR과 SMG에 가장 적합한 조합일 것입니다.

AK+M1014

FF 최고의 무기 조합
FF 최고의 샷건

AK + M1014는 러셔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조합이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AK는 좋은 속성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원거리 전투에서 훌륭한 AR입니다.

빠른 반동으로 인해 사용자에게 종종 실망 스럽습니다. 따라서 이를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마스터하면 이 AR은 정확한 헤드샷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M1014 근접전을 위한 치명적인 산탄총입니다. 재장전 속도와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충분히 연습하고 M1014를 다루는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AUG + 차지 버스터

FF 최고의 무기 조합
차지 버스터

AUG는 탄창 크기가 더 커서 게이머에게 약간 더 긴 촬영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높은 발사 속도와 이동 속도로 인해 매우 가볍다고 느낄 것입니다. AUG는 출시 이후 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Charge Buster는 Free Fire의 최신 라이플입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한 운영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하려면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버튼을 길게 누를수록 총알이 덜 흩어지기 때문에 정확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이 멋진 샷건은 충분한 이동 속도, 범위 및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차지 버스터의 데미지는 얼마나 충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0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료 편집에 적합한 Cool FF 로비 원시 목록

딱따구리 + M1887

FF 최고의 무기 조합
M1887

딱따구리는 틀림없이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거의 모든 면에서 우수합니다. 놀라운 방어구 관통력으로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딱따구리의 바디샷 2~3회 또는 헤드샷 1회면 충분히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더블 배럴 M1887은 Free Fire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탄총입니다. 더 높은 정확도로 가장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갑옷을 관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그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2022를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Free Fire for Rushers의 5가지 무기 조합입니다. 이러한 무기를 근접 전투에 사용하고 전에 없던 최고의 러셔가 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