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Challenge 2021년 7월: 7가지 최고의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

안녕 Vicigers! 만연과 관련하여 이벤트 챌린지 서클 사이에서 뜨겁게 논의되는 유튜버, 공장 도전, 즉 커스텀 룸 챌린지 누가 하나가 되었나 이벤트 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파이어.

있다 이벤트 콘텐츠 친구들 간의 재미있고 신나는 소소한 대결이 특징입니다. 창조자 버뮤다 지도에 위치한 공장 지붕에서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이는 곳 맨주먹 또는 근접 무기.

지금,, 에 39개의 문자가 있기 때문에 계략 Free Fire, 실제로 플레이어는 누구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전 이것, 그래도.

다만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여러 캐릭터에 대해 액티브와 패시브로 나뉜다는 점에서 이 글이 캐릭터를 잘못 선택하지 않도록 하고, 기술 그들의 수동적.

캐릭터는 누구이며 어떤 기술을 선택해야 합니까? 이기다 이 공장 도전? 이것을 확인합시다!

켈리 – 대시(패시브)

게임 내 움직임그의 Kelly는 모든 Free Fire 경기에서 전술적으로 매우 계산됩니다. 입력 이벤트 팩토리 챌린지, 킬은 몇 초 만에 발생할 수 있으며 Kelly의 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은 공격과 방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elly의 패시브 능력인 Dash는 속도 향상을 가져옵니다. 스프린트 1%의 플레이어이며 플레이어는 레벨 업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구엘 - 크레이지 슬레이어(패시브)

새로운 캐릭터를 환영합니다! 크레이지 슬레이어는 기술 패시브 미구엘은 플레이어가 커밋할 때마다 30EP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획득한 EP는 초당 거의 1 HP의 속도로 손실된 HP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Miguel의 패시브는 특히 플레이어의 의료 장비가 부족할 때 Factory Challenge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razy Slayer를 수동적으로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획득해야 합니다. 죽이다 첫 번째.

Kla – 무에타이(패시브)

무에타이는 기술 100%를 증가시키는 Free Fire의 패시브 캐릭터 Kla 손상 맨손으로 주먹. Kla는 틀림없이 Free Fire의 Factory Challenge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기술 100%의 이 패시브는 레벨 6에서 400%로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있는 한 공장 도전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가 됩니다. 게이머 Kla의 움직임에 대한 적절한 기술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ayato Firebrand - Art of Blades(패시브)

Hayato 또는 Hayato Firebrand라고도 알려진 Hayato는 기술 Art of Blades라는 패시브.

기술 이 패시브는 지속 가능합니다. 기술 기본 레벨에서 최대 HP 감소가 10%마다 1%씩 정면 피해를 줄이면서 하야토의 오리지널.

기술 이 패시브는 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손상 팩토리 챌린지에서 전투 중에 상대로부터 받는 것입니다.

루케타 - 해트트릭(패시브)

루케타는 기술 해트 트릭으로 알려진 패시브. 수준에서 기본즉 레벨 1, 기술 이것은 최대 HP를 8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죽이다. 플레이어가 회복할 수 있는 최대 HP는 35입니다. 기술 Luqueta의 패시브는 추가 HP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장 도전 중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DJ Alok – 드롭 더 비트 (Active)

DJ 알록은 기술 Drop the Beat라는 활성. 이것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키고 기본 레벨에서 5초 동안 5 HP/s를 회복하는 5m 오라를 생성합니다. 캐릭터의 진행률이 증가함에 따라 스킬 레벨이 증가합니다.

기술 활성 DJ Alok은 이 Factory Challenge에서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기술 이 활성은 지속적으로 직접 HP를 증가시키고 플레이어가 추가 이동 속도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K – 모든 것의 주인(활성화)

기술 마스터 오브 올(Master of All)이라고도 불리는 액티브 K는 플레이어에게 50 EP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주짓수 모드에서 반경 6m 이내일 때 적의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유행하는 심리학, 본명이 Niles Hollowell-Dhar인 캐릭터는 3초마다 2EP를 획득하며 최대 100EP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술 활성 K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증가합니다. EP의 지속적인 회복은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점차적으로 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기: 폭력적인 Covid-19로 인해 연기된 베스트 3 e스포츠 이벤트를 시청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