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Rasyah 님의 전체 프로필, Free Fire Pro Player!

에보스 라샤

EVOS Rasyah는 현재 많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Rasyah Rasid는 이미 Free Fire 게임 애호가들에게 친숙할 수 있습니다. EVOS Rasyah는 아직 어리지만 평균 이상의 실력을 갖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이 프로 선수는 Free Fire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Miraculous Boy"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어리지만 자신보다 훨씬 나이가 많은 선배들과 결투를 할 수 있다.

그의 전문성으로 Rasyah가 팀에 합류했습니다. 에보스 FFML(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IV 디비전 2 토너먼트의 EVOS eSport 그룹인 Immortal.

EVOS Rasyah는 프로게이머가 되기 전에 게임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유튜버였습니다. 2017년 초등학교 2학년부터 시작했다.

하지만 모바일 레전드 게임 콘텐츠가 올라와서야 입소문이 났다. 그는 나중에 자신의 YouTube 채널 이름을 Rasyah Rasyid로 변경했습니다. 2019년에야 지금까지 프리파이어를 하고 있다. 다음은 EVOS Rasyah 님의 전체 프로필입니다.

Rasyah의 EVOS 프로필

에보스 라샤
Rasyah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

EVOS 비디오 중 하나에서 Manay Rasyah는 자신이 게임을 많이 한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인기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프리파이어, 모바일 레전드 및 PUBG 모바일.

2017년부터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가 올린 첫 영상은 당시 입소문을 타고 있던 게임 림보였다.

첫 번째 콘텐츠에서 Rasyah는 8살이고 아직 초등학교 2학년입니다. 당시 그는 Paw Ras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Rasyah의 YouTube 채널은 Mobile Legends 콘텐츠를 업로드한 후 갑자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의 YouTube 채널 이름을 Rasyah Rasyid로 변경했습니다. 2019년 말에 Free Fire에 콘텐츠를 업로드하기 시작하여 오늘날처럼 유명해졌습니다.

이름 : 라시드 라시드

별명: EVOS Rasyah

생년월일: 2009년 8월 2일

나이: 11세

이슬람교

거주지: 마카사르

인스타그램(IG): @rasyahrasyid

YouTube: 라샤 라시드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EVOS Manay Coach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배경

에보스 라샤
Evos 팀의 Bocil ff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가 되기 전에는 림보 게임을 했던 게임 유튜버였습니다.

아직 초반이지만 자신의 유튜브 채널로 게임을 잘 끌고 가고 있다. 시간이지나면서 그는 많은 사람들의 우상이 된 선수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EVOS Rasyah Rasyid는 2009년 8월 2일에 태어난 이 소년이 어렸을 때부터 YouTube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재생합니다. 이미 개인 YouTube 채널의 구독자가 650만 명 이상입니다.

독특하게 그는 2개 또는 4개의 손가락으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다릅니다. Rashah는 태블릿 게임에 익숙하기 때문에 6개의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실력이 평균 이상이라는 이유로 기수를 이용한 혐의도 받고 있다.

Free Fire 외에도 이 아이는 Free Fire, Mobile Legends 및 PUBG Mobile과 같은 여러 인기 게임을 좋아합니다. 사실, 그는 전 세계 최고의 Fanny 영웅이라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뛰어난 프리파이어 팀 EVOS Divine

연기라는 취미에도 불구하고 학창시절 성적은 그리 인상적이지 못했다. 그는 학교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