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irants Mobile Legends 이벤트에 공식 유출이 있습니다!

지망자 모바일 전설

지원자, 이벤트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것은티저 작년부터 마침내 공식적으로 최신 세부 정보를 얻었습니다.

처럼 플레이어 물론 ML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보상 컬렉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스킨 파라 영웅 귀하와 귀하의 Mobile Legends 프로필용 액세서리.

말할 것도 없이, 참여해야만 받을 수 있는 많은 무료 및 유료 혜택이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

세부 사항은 어떻습니까?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공식 유출 이벤트 지원자 모바일 레전드

애니메이션 스킨 업데이트 레일라와 패니

새로운 mlbb 이벤트 지원자

계속되는 누출 애니메이션 스킨 얼마 전에 Fanny와 Layla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만족하실 것입니다. 스킨 테마 독점 지원자 Layla와 Fanny가 결성한 듀엣 Mobile Legends.

~ 안에 티저 공식 초 영웅 그것과는 많이 다른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영웅 초상화 그들. 레일라 헤어 분홍색 Fanny는 밝은 주황색 머리를 가졌습니다.

무기 영웅 Layla와 Fanny도 그에 따라 디자인되었습니다. 메카 애니메이션, 그의 디자인은 무기와 비슷합니다. 심포기어 애니메이션.

보도에 따르면 성우는 애니메이션 스킨 이 독점은 성우 더빙 경험이 있는 일본 일본 만화 영화일본 만화 영화.

라일라의 목소리 스킨 미스 히카리 임시로 난조 요시노가 채울 것입니다. Kibou의 피부 블레이드 Fanny는 Nana Mizuki가 채울 것입니다.

지원자 요시노 난조 나나 미즈키

난조 요시노는 전직으로 등재되어 있다. 리드 보컬 음악 그룹 금요일 이제까지 채워진 애니메이션 Toaru Kagaku no Railgun의 사운드트랙 이제 성우 경력에도 집중했습니다.

캐릭터도 주목 일본 만화 영화 시라베 츠쿠요미처럼(심포기어), 아와츠키 마아야(Toaru Kagaku no Railgun) 및 아야세 에리(러브라이브)는 그가 목소리를 낸 캐릭터입니다.

한편, 미즈키 나나는 성우 마가렛 라이오네스 캐릭터(나나츠 노 타이자이), 바네사(블랙 클로버)와 카자나리 츠바사(심포기어).

또 다른 독점 기능으로 두 번째 사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세컨드 보이스 성우 안에 있어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Eudora Cosmic Voyage MLBB 스킨을 얻는 방법

얻는 방법 애니메이션 스킨 독점적인

통해 유출된 티저, 애니메이션 스킨 안에 이벤트 지원자 Mobile Legends는 한 번에 50% 할인을 받습니다. 이벤트 출시되었으므로 저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얻고 싶다면 지금부터 애니메이션 스킨 특별한 소리로 성우 일본.

지망생 애니메이션 독점 Lala Fanny 스킨을 얻는 방법

그것을 얻으려면 3개를 모아야 합니다. 희망의 구슬. 항목 당신은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다 1회 10회 희망의 구슬, 이는 최소한 그리다 3회 최대 30회 항목 그만큼.

그런 다음 같은 장소를 세 번 쳐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독점적 인 Layla와 Fanny. 포인트는 적립 스킨 이것은 당신의 운을 시험할 것입니다 스킨 독점적인 영웅 다른.

대비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참여하고 이벤트 2022년 1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입니다.

공급 덧셈: 아카데미 용품

아카데미 공급에서 지망생 카라 드로우

~ 안에 이벤트 지원자 Mobile Legends는 나중에 할 수 있습니다. 그리다 스킨 독점 Layla 및 Fanny, 당신은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바타 독점 Fanny 테마 블레이드 오브 키보우 그리고 레일라 미스 히카리 또한 신성한 동상 엉덩이 블레이드 오브 키보우.

얻으려면 아바타 프레임 먼저 참여해야 합니다. 긴급 랠리 이벤트 1월 8일부터 시작된 그런 다음 Fanny의 신성한 동상을 얻으려면 다음을 따라야합니다. 이벤트 회복된 희망 (1월 17-18일) 일반 용품 바우처를 받고 그리다.

기간은 이벤트그녀, 당신은해야 대기 Fanny는 1월 18일부터 2월 11일까지, Layla는 1월 29일부터 30일, 2월 5일부터 6일까지입니다.

덧셈 스킨 무료

더 어스파이어런트 스킨프리 개런티 1

~ 안에 이벤트 지원자 이 Mobile Legends, 당신은 스킨 무료 영웅 Eudora, Yu Zhong, Alucard 및 Claude, 그리고 엘리트 스킨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하나를 얻기 위해 스킨 무료입니다. 가입해야 합니다. 이벤트 제목 전투 계획 (1월 29일~2월 11일). 귀하의 참여 이벤트 그것은 보상받을 것이다 독점 공급 바우처 ~하기 위해 그리다 중 하나 엘리트 스킨 저것.

이 기회는 수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스킨 하나에서 영웅 그만큼. 또한 Claude와 Yu Zhong은 메타 디의 후보가 될 것입니다. 계절 23 이것, 그래서 당신이 참여하지 못하게하지 마십시오 이벤트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 Mobile Legends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프로 팁

스킨 독점적인 영웅

무에타이의 지망자 스킨 슈 킹

이벤트 지원자 모바일 레전드도 출시됩니다 스킨 항상 중심이되는 독점 Chou 깜박거리다 그리고 카운터 영웅 특정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스킨 무에타이의 왕 Chou 당신이 참여할 때 이벤트 이것. 여러분의 Chou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여러분도 놓치지 마세요. GG.

을 위한 드로 스킨 Chou 이것, 당신은 있어야합니다 전용 바우처 참여 시 지급되는 전투 계획 이벤트.

보너스 스킨 무료 영웅 다른

지원자 또 다른 무료 스킨

둘 다 없다면 스킨 Kagura, Nana, Beatrix 및 Fanny, 컬렉션을 완성할 기회가 있습니다. 스킨 그들은에있어 이벤트 이것. 당신이 와야합니다 브라우저 이벤트 중 하나를 얻기 위해 스킨 그만큼.

을 위한 스킨그 중에서도 스킨 엉덩이 여름 스페셜, 스킨 베아트릭스 엘리트, 스킨 나나 여름 특별한 그리고 별빛 피부카구라.

당신이 얻을 확인 스킨 Beatrix와 Kagura는 두 번째이기 때문에 Viciger입니다. 영웅 여전히 meta di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meta di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위 경기.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Beatrix MLBB 플레이 팁, Marks새벽의 땅에서 가장 독특한!

모든 종류입니다 업데이트 ~에 대한 이벤트 The Apirants 곧 출시될 모바일 레전드. 날짜를 저장하고 가져옵니다. 보상그것의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하산

    무료 EVENT에서 아이템을 얻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