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eralda Overpower 3 영웅 카운터는 여기!

Esmeralda Overpower 3 영웅 카운터는 여기!

안녕 비시저스! Mobile Legends 게임의 Hero Esmeralda를 아십니까?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Esmeralda의 출시가 시작된 이래 Esmeralda는 모든 게임에서 금지 및 선택 구독이되었습니다. 다만 너무 압도적인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들은 반드시 너프를 겪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잊혀진 에스메랄다도 마찬가지다. 하이퍼 캐리 메타의 등장은 지금까지 에스메랄다를 다시 선택하게 만들었다. 차이점은 이제 Esmeralda가 오프라인 위치로 향한다는 것입니다.

Esmeralda는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좋은 라인 가드가 되는 것 외에도 팀의 좋은 데미지 딜러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Esmeralda를 두려워해야 할 영웅으로 만듭니다.

그렇다면 에스메랄다와 싸우기에 적합한 영웅은? 여기 있는 내 친구들은 여전히 메타를 얻을 수 없다고 확신합니다.

다음은 Mimin 자신의 세 명의 Esmeralda 카운터 영웅입니다.
  1. 루녹스

Lunox는 Esmeralda의 천연 카운터입니다. Lunox는 그녀의 기술이 버스트 기술이기 때문에 Esmeralda의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그의 궁극기(카오스의 힘)는 지속적인 폭발 피해를 제공하여 Esmer가 그냥 휩쓸려 가버릴 것입니다.

  1. 발리어

이 스킬의 스택에 맞으면 불타고 기절할 수 있는 스킬 1 Valir(Burst Fireball)입니다. 버스트 파이어볼이 적에게 지속적으로 맞으면 이 스킬은 쿨타임이 없어 에스메랄다를 괴롭힐 수 있는 공간이 생긴다.

  1. 타무즈

Thamuz(Cauterant Inferno)가 소유한 Ultimate는 HP 재생과는 별개로 그의 궁극기는 Esmeralda의 방패를 관통할 수 있는 폭발적인 피해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Thamuz는 lifesteel로도 유명합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소니 서브라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