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eSIM이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eSIM 아이폰이란?

eSIM iPhone이란 무엇입니까? 많이 발생하는 질문입니다. 사과 는 2018년 iPhone, 특히 iPhone XS, iPhone XS Max 및 iPhone XR 출시 이후 듀얼 SIM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인 듀얼 SIM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nano SIM + eSIM이고 두 번째는 nano SIM + nano SIM입니다(특히 홍콩, 중국 및 마카오의 경우).

인도네시아의 셀룰러 서비스 제공업체는 이미 iPhone 핸드셋용 eSIM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다음은 인도네시아의 iPhone용 eSIM 기술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모바일 앱

iPhone eSIM이란 무엇입니까?

eSIM 아이폰이란?

eSIM(Embedded SIM)은 모바일 기기에 사용되는 물리적 SIM 카드와 구별되는 일종의 SIM 카드입니다.

eSIM은 물리적 SIM 카드를 교체하지 않고도 장치가 셀룰러 네트워크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에 이식된 칩입니다.

iPhone에서 eSIM은 물리적 SIM 카드의 대체품 또는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IM은 설정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매뉴얼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활성화되면 eSIM은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보내고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IM은 물리적 SIM 카드에 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활성화 및 교체가 더 쉽고 물리적 SIM 카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일 장치에서 여러 모바일 네트워크 프로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IM 카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다른 국가로 여행하거나 통신사를 전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SIM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될 염려가 없기 때문에 더 안전합니다.
  4. 물리적 SIM 카드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eSIM은 일부 국가 및 이동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eSIM을 활성화하거나 전송하기 전에 이동통신사가 설정한 약관과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일부 이동통신사는 사용하기 전에 eSIM 등록 또는 재활성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eSIM을 활성화하거나 전송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닉네임 게임 Free Fire(FF)에서 Apple Iphone 로고를 사용하는 방법

eSIM을 지원하는 iPhone 유형

eSIM 아이폰이란?

eSIM을 지원하는 일부 iPhone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폰 XR
  2. 아이폰XS
  3. 아이폰 XS 맥스
  4. 아이폰 11
  5. 아이폰 11 프로
  6. 아이폰 11 프로 맥스
  7. 아이폰 SE(2세대)
  8. 아이폰 12
  9. 아이폰 12 미니
  10. 아이폰 12 프로
  11. 아이폰 12 프로 맥스
  12. 아이폰 13
  13. 아이폰 13 미니
  14. 아이폰 13 프로
  15. 아이폰 13 프로 맥스

모두 아이폰 모델 위의 제품에는 물리적 SIM 카드를 교체하지 않고도 셀룰러 네트워크를 활성화할 수 있는 eSIM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eSIM을 활성화하거나 전송하기 전에 이동통신사가 설정한 약관 및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일부 이동통신사는 사용하기 전에 eSIM 등록 또는 재활성화를 요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환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자세한 내용은 이동통신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eSIM을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및 Mac용 iPhone용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

듀얼 SIM iPhone에 eSIM을 삽입하는 방법

eSIM 아이폰이란?

듀얼 SIM 기능이 있는 iPhone에 eSIM을 삽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에서 설정을 열고 "셀룰러" 또는 "모바일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2. "셀룰러 요금제 추가" 또는 "셀룰러 서비스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3. "QR 코드 스캔" 또는 "수동으로 세부 정보 입력"의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4. "QR 코드 스캔"을 선택하고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한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수동으로 세부 정보 입력"을 선택하고 통신사에서 제공한 코드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5. 활성화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eSIM이 "셀룰러 요금제" 또는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목록에 표시되며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셀룰러" 또는 "모바일 데이터" 메뉴에서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사용할 eSIM을 선택하고 "셀룰러 데이터 옵션" 또는 "모바일 데이터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7. "SIM 애플리케이션" 또는 "SIM 선택"을 선택하고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사용할 eSIM을 선택합니다.

eSIM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위의 방법을 따르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