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Legends Crossplay 더 나은 활성화/비활성화 예?

에이펙스 레전드

Electronic Arts에서 만든 Apex Legends 게임을 자주 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Crossplay 기능이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 기능을 사용하면 PC와 콘솔(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간에 크로스 플랫폼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템포가 빠르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전설이 많기 때문에 Apex Legends는 오늘날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Nitro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는 6가지 쉬운 단계

Apex Legends Crossplay 기능의 강점과 약점

이 게임의 개발자인 Respawn Entertainment는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 즉 Apex Legends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개발자가 이 기능을 묻은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전장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이 기능을 사용하면 PC와 이 게임을 지원하는 다양한 콘솔 간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위의 장점 외에도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C 플레이어는 콘솔만큼 쉽게 조준할 수 없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콘솔

이는 콘솔에서 Apex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경우 상대를 쉽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준 지원 기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PC 플레이어에게는 단점이지만 콘솔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점입니다.

2. 콘솔 FPS는 30fps로 제한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pc

이번에는 PC 사용자가 30fps 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 콘솔을 사용하는 경우 fps가 30fps로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PC 플레이어가 콘솔 플레이어보다 더 민첩하게 움직이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용 카드 없이 Discord Nitro를 결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pex Legends Crossplay 기능을 끄는 방법

따라서 균형 잡힌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Apex Legends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끄는 쉬운 방법입니다.

  1. Apex 레전드 로비 입장
  2. 옵션 열기 "설정"
  3. 메뉴 입력 "게임플레이", 옵션 찾기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4. Apex Legends Crossplay를 활성화/비활성화하는 옵션 활성화/비활성화

크로스플레이 에이펙스 레전드

이 기능을 꺼도 PC 플레이어가 콘솔 플레이어와 파티에 있거나 그 반대인 경우 이 기능을 꺼도 두 플레이어는 계속 만날 수 있습니다.

음,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다음 단점은 시스템이 상대/적을 더 구체적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대기 시간이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끄고 PC로 플레이하면 PC를 사용하는 상대도 만나게 됩니다. PS를 사용하면 PS도 사용하는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