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가 The Sims 4 확장팩을 선보입니다. 더 멋집니다!

심즈 4 확장팩

EA 개발자 인기 게임인 Sims 4 확장팩이 첫 번째 확장팩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 최신 패키지를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고 게이머의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패키지 심즈 4 확장: 새로운 Get to Work에는 3개의 새로운 직업이 도입되며, 각 직업에는 고유한 플레이 가능한 직업 장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의사나 형사가 되어 범죄를 수사할 수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과학 도구를 사용하여 실험을 하고 새로운 발견을 할 수도 있습니다.

The Sims 4 확장팩 정보

심즈 4 무료
심즈 4 무료. 출처: EA

The Sims 4는 게임을 플레이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게이머가 한 번 이상 들어본 게임입니다. 

Electronic Arts(EA)는 모두가 좋아하는 소셜 및 생활 시뮬레이터가 곧 무료로 플레이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PC 및 콘솔의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종종 할인됩니다. The Sims 4는 무료 게임이므로 신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 세계에서 계속해서 활발하게 플레이되고 있는 EA의 라이프 시뮬레이터 게임의 인기입니다. 개발자들이 큰 결정을 내렸기 때문에 다음 달 동안 플레이어가 크게 유입될 수 있습니다.

Sims 4 확장팩을 사용하면 자신만의 대규모 소매 사업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이전 Sims 2 Open For Business 확장팩과 유사한 시몰레온에 대한 반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하려는 모든 개체를 선택하고 직원 관리를 도울 뿐만 아니라 고객을 늘리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The Sims 4: Get to Work는 지난 2022년 4월 PC 및 Ma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원한다면 직업을 선택해야 하고, 누군가와 결혼해야 하고, 원한다면 자녀도 키워야 합니다. EA가 발표한 결정 덕분에 이제 이 기능에 대한 접근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작은 크기, 1GB 미만의 PC 게임 40개!-4부

게임 플레이 Sims 4 소개

게임 심즈 전국 강아지의 날
The Sims 4: 고양이와 강아지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2022년 10월 18일부터 The Sims 4 기본 버전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Steam 및 Origin과 같은 모든 디지털 PC 매장은 물론 PlayStation 및 Xbox 콘솔 매장도 포함됩니다. 

아직 게임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들이 원한다면 여전히 돈을 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장식용이지만 일부는 기본 게임의 중요한 확장 역할을 합니다. 

이제 기본 버전이 무료이므로 신규 플레이어는 원하는 DLC만 구입하여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EA는 The Sims 4에 대한 많은 새로운 계획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간이 시작된 후 무료 플레이,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EA는 개발팀이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를 위한 맞춤형 혁신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EA에는 EA Play 및 EA Play Pro 회원을 포함하여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보너스 아이템도 있습니다. 추가 기능 제안과 기본 게임의 일부로 특별 번들을 받게 됩니다.

이전 Sims 4 확장팩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특별 디럭스 키트가 제공됩니다. 이는 게임이 무료로 플레이되기 전에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EA는 2023년 중반에 많은 새로운 것들이 돌아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고 쉽게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