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E2MAX: MSC 2021에서 필리핀 팀과 인도네시아 팀의 차이점 설명

e2max 실행

그랜드 파이널 매치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성공적으로 이기고 난 후 MSC 2021. EXE.E2MAX는 MSC 2021 행사에서 필리핀과 인도네시아 팀의 차이점을 설명했습니다.

이 승리로 Execration은 이제 공식적으로 동남아시아 최고의 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EVOS Legends 팀은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놓고 다투다가 Execration에게 패한 후 국제 토너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현재 필리핀 팀이 인도네시아 팀보다 위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Secret of Execration,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치다

E2MAX, MSC 2021에서 팀과 인도네시아 팀의 차이점 설명

e2max 실행

아시다시피 필리핀의 많은 팀이 여러 국제 토너먼트를 지배했습니다.

Mobile Legends M2에서 우승한 필리핀 팀 Bren Esports라고 부르세요. 그 후 MSC 2021에서 Execration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E2MAX의 별칭인 Patrick Caidic은 많은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이 개별적으로 매우 뛰어난 역학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sports.id의 보도에 따르면 E2MAX는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필리핀이 팀 플레이 EXE 플레이어는 팀원을 형제처럼 대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많은 인도네시아 팀도 필리핀 팀이 구현한 것을 구현했지만, 이것은 모든 인도네시아 팀이 다시 따라잡을 수 있도록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팀 정신. EVOS Legends가 Mobile Legends M1에서 우승한 첫 번째 시즌처럼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