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작동하는 유료 Elden Ring Shadow of the Erdtree DLC?

Erdtree DLC의 Elden Ring Shadow

FromSoftware는 현재 Erdtree DLC의 Elden Ring Shadow를 개발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Elden Ring DLC는 플레이어를 위해 곧 게임에 제공됩니다.

물론 이는 한동안 떠돌던 루머와 일맥상통한다. 즉, Elden Ring은 곧 DLC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그것에 대한 많은 리뷰도 제출했습니다. Aniversary 이벤트에서 게임에 DLC가 있을 가능성에 대한 여러 리뷰를 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기념일을 앞두고 DLC가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

DLC Elden Ring Shadow if the Erdtree

다운로드 게임 Steam Elden Ring, DLC Elden Ring
엘든 반지

Shadow if the Erdtree라는 DLC가 2023년 2월 28일 공식 Elden Ring 페이지에서 직접 발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확실히 DLC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DLC는 모든 플랫폼에 존재한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PlayStation 4(PS4), PlayStation 5(PS5), Xbox One, Xbox Series X|S 및 Steam 기기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에 DLC가 제공될 계획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의 개발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발표를 통해 본 게임 내 DLC 개발 프로젝트의 후속 조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임을 알렸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LDEN RING을 향한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엘든 반지.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DLC 존재 소문

엘든 링 DLC
기념일

DLC의 존재에 대한 소문은 이전에 Anniversary Elden Ring을 앞두고 표면화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했으며 2023년 2월 말 스웨덴 스톡홀름의 Gaming Sphere에서 열렸습니다.

라이브 쇼, 경품 행사, 콘테스트, 독점 상품, PUB 퀴즈, 코스프레 등에서 시작합니다.

이벤트는 이 게임 개발사의 공식 Twitch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진행되었습니다.

기념일을 앞두고 많은 당사자들이 DLC가 유료 형식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러한 추측이 확인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현재 개발 중인 DLC를 게임 플레이어가 무료로 소유할 수 있는지 유료로 소유할 수 있는지 아직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물론 공식적인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확실히 이제 DLC 개발 프로세스의 완료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최고의 엘든 링 모드 추천

최신 소식 확인 엘든 반지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

PS4, PS5, Xbox 및 Steam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Steam Wallet Top Up을 위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과정은 보장 토 세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