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를 쉽고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CS2 설치 방법

CS2 설치 방법 또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몇 단계만 거치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게임인 만큼, 신규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플레이해 온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하려면 확실히 연습을 잘 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온라인 FPS 장르의 대중화에 일조한 이 전설적인 게임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 아래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Strike 2(CS2): 다운로드 방법 및 PC 사양

Steam의 일부인 CS2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개발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개발. 출처: 공식 사이트

독점 판매권 카운터 스트라이크 이는 세계 게임업계에서 새로운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작업은 21세기가 시작되기 전, 즉 199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Windows 플랫폼에 등장한 FPS 게임으로서 약어 CS로 더 잘 알려진 이 라인업은 결국 당시 온라인 "슈터" 장르의 상징적인 상징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전설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원래는 모드로만 탄생했습니다.

네, "늙은" 사람들은 확실히 매우 친숙하며 CS를 훨씬 이전에 출시된 FPS 게임인 Half-Life와 동일시합니다! 글쎄요, Jess "Cliffe" Cliffe와 그의 파트너 Minh "Gooseman" Le가 재미를 위해 만든 이 모드는 원래 타이틀에 필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의 초기 단계까지 만들어냈습니다!

이 모드의 잠재력을 확인한 후 CS가 마침내 독립형 게임이 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2000년에 이 게임은 게임 시장에 진입했고, 후속작인 Condition Zero(CZ)가 2004년에도 큰 호황을 누렸습니다.

이후 CS라는 브랜드는 Steam 플랫폼의 전신이기도 한 Valve에 인수되었습니다. 따라서 2012년에 CS:GO(Global Offensive)라는 제목의 CS 후속작이 출시되어 전 세계 FPS 팬들에게 돌파구를 마련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약 11년 동안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수많은 국제 게임 포럼에서 경쟁한 끝에 2023년 말에 Steam이 최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2' 라벨을 받은 DotA와 마찬가지로 Steam에서 제작한 CS의 속편도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ase Counter Strike 2(CS2)를 얻는 방법

CS2 설치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CS2 설치 튜토리얼
CS2 설치 튜토리얼.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주요 논의, 즉 CS2 설치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Counter Strike 프랜차이즈의 연속으로서 이 라인업은 이미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누구나 무료로 직접 접근하기가 매우 쉬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불법 복제물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icigers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유능한 노트북/PC 장치만 준비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트리플A 게임처럼, CS2 최적의 플레이를 위해서는 충분한 활주로가 필요합니다.

Vicigers를 플레이하려면 기기가 다음과 같은 최소 사양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OS: 윈도우® 10
  • 프로세서: 4개의 하드웨어 CPU 스레드 – Intel® Core™ i5 750 이상
  • 램: 8GB
  • 그래픽: GPU는 1GB 이상이어야 하며 Shader Model 5.0을 지원하는 DirectX 11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 다이렉트X: 버전 11
  • HDD: 85GB의 사용 가능한 공간

그렇다면 귀하의 장치는 적합합니까? 그렇다면 CS2를 설치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Steam 사이트를 엽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먼저 Steam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세요.
  3. 설치가 완료되면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CS2 스토어 페이지를 찾으세요.
  4. '설치'/'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5. 자동으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의 클라이언트가 CS2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6. 그리고 끝났습니다! CS2를 공식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쉽지 않나요? 네, Steam과 같은 플랫폼의 도움으로 수동으로 설치하는 번거로움을 겪지 않고도 CS2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CS2뿐만 아니라 Steam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게임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앞으로 Vicigers는 이 플랫폼에서 독립적으로 다른 게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CS2 보기
CS2 보기. 출처: 공식 사이트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Strike 2 출시 일정, 여기에서 CS:GO 2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CS2 설치 방법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Steam 게임에 대한 다른 토론을 확인하세요.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