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클래식 PS 게임 플레이의 재미

Crash Bandicoot는 확실히 PlayStation 게이머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Naughty Dog에서 만든 이 3D 플랫포머 게임은 PlayStation I 시대에 큰 호황을 누렸습니다. .

 

멋진 컷씬

Crash Bandicoot: Warped의 연속으로, 이 게임은 여전히 Dr. Bandicoot와 맞서야 하는 Crash와 Coco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시공간의 조종자로 무장하여 세계를 지배하려는 코텍스와 엔트로피. Crash는 Dr.를 이길 수 있지만 이전 시리즈에서는 코텍스였지만, 이 범죄자는 우카우카가 자신의 마력을 도와줘서 간신히 시간 감옥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박사 Cortex와 N. Tropy는 예전의 꿈을 가지고 다시 야심을 품고 있습니다. 스토리라인은 이 게임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주요 목표가 아닙니다. 그러나 Naughty Dog는 여전히 좋은 스토리 컷신을 제공하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꽤 재미있는 다양한 재미있는 장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클래식 게임 플레이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은 개발자가 여전히 Crash Bandicoot 게임의 특징이 된 3D 플랫포머 게임 플레이에 충실한 이전 버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물론 여기 저기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약간의 광택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형태의 캐릭터의 모습이 매우 부드러워 보이며 이동 컨트롤의 반응이 훨씬 더 빠릅니다. 시각은 눈에 매우 즐거운 풀 컬러로 나타납니다. 이전 게임의 다양한 요소가 유지됩니다. 입력하는 각 레벨의 스토리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방해가 되는 적과 함께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고, 상자를 청소하고, 최고 점수를 얻기 위해 Wumpa 과일을 수집해야 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더 높은 레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게임

따라서 이야기에서 플레이어는 Crash와 Coco로 플레이합니다. 이 두 캐릭터는 스핀 어택을 사용한 공격과 슬라이딩을 할 때 동일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선된 컨트롤 시스템은 캐릭터의 움직임을 부드럽고 반응적으로 보이게 하여 게임이 상당히 도전적입니다. 개발자는 여전히 플랫폼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이 훨씬 더 흥미진진하도록 다른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은 Quantum Mask라는 개체를 통해 나타납니다. 각 퀀텀 마스크에는 플레이어가 중력 트릭 생성, 물체의 위치 변경 또는 시간의 흐름을 늦추는 것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힘이 있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각 레벨에는 플레이어가 Quantum Mask 에너지를 사용해야만 통과할 수 있는 별도의 섹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Quantum Mask를 처음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그 힘을 방출할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려고 할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흥미로운 메커니즘을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물론 능숙해질 것입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대부분의 캐릭터 이동 세트는 이전 버전과 유사하게 느껴지며 이제 부드럽고 반응이 빠른 제어 시스템에 대해서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플레이어는 밟을 플랫폼이 없을 때 벽타기 동작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역을 접하게 됩니다.

Crash Bandicoot의 이전 버전이 도전적인 수준의 난이도를 제공한다면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도 마찬가지입니다. 제시되는 플랫폼 게임 플레이가 더 매력적입니다. 다양한 어려운 장애물로 준비된 각 레벨의 디자인이나 설정 외에도 플레이어는 적시에 양자 마스크를 제거하면서 캐릭터 컨트롤을 완벽하게 수행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은 플레이어가 Dr. Bandicoot와 같은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대체 타임라인이 있는 레벨도 제공합니다. Neo Cortex, Tawna 또는 Dingodile. Crash 및 Coco와 달리 대체 타임 라인의 각 캐릭터는 다양한 고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 광선총을 무기로 삼고 적의 몸을 발판으로 삼는 네오 코르텍스.

다양한 레벨 플레이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은 게임 플레이를 더욱 창의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쾌적한 외관의 이점 외에도 놀라운 세부 정보가 포함된 각 레벨의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완료할 수 있는 최소 43개의 일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은 다양한 장애물, 분위기 및 정복해야 하는 상대와 같은 특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각 레벨에서 플레이하는 느낌이 다를 것입니다.

많은 이 게임의 총 레벨은 꽤 재미있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전 게임에서 통과한 수집품을 수집하면서 더 높은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특수 레벨에서 플래시백 테이프를 수집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21개의 플래시백 레벨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