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Dyrroth ML 카운터 권장 사항

최악의 Dyrroth 빌드 2024

다이로스(Dyrroth)는 높은 피해량과 고통을 지닌 상당히 잘 알려진 영웅입니다. 아직 초반에 높은 피해량을 느끼기 때문에 다이로스를 상대로 상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Dyrroth를 공격하고 싶을 때 그는 강력한 생명력 흡수 기술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탈출 스킬인 2스킬의 도움을 받아 날렵한 움직임으로 빠르게 도망칠 수 있다.

그러나 Viciger는 적이 Dyrroth를 선택할 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가 Dyrroth와 싸울 수 있는 영웅 추천을 했습니다. 아래의 영웅 목록을 통해 쉽게 Dyrroth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추천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 ML

권장 영웅 카운터 Dyrroth 2022년 11월

Dyrroth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릴 때 자주 사용하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적, 특히 암살자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이 Dyrroth를 선택하면 아래 영웅 목록을 사용하여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실바나

카운터 디로스 실바나
히어로 파이터로서의 실바나. 출처: UHD 월페이퍼

Silvanna는 Dyrroth가 Land of Dawn에서 만났을 때 매우 강력한 카운터입니다. Dyrroth와 마찬가지로 Silvanna는 공격 데미지가 충분히 높아 일대일로 싸울 수 있습니다.

Silvanna는 초기 게임 단계가 시작될 때 Dyrroth를 이길 수 있는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Silvanna는 Dyrroth와 대결할 때 유리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Dyrroth와 싸울 때 Silvanna의 고유한 패시브가 활성화되어 5%의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 증가는 매우 중요하며 Dyrroth가 아무데도 갈 수 없도록 가둘 수 있는 궁극적인 기술의 도움을 받습니다.

또한 읽기: 버프 받기, 이것은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입니다.

스킨슈
스킨슈. 출처: UHD 월페이퍼

츄는 영웅이다 전투기 한 명의 영웅을 잠글 수 있는 스킬 세트 때문에 Dyrroth에 대항할 수 있는 사람. 한 명의 영웅을 잠그면 Chou는 즉시 Dyrroth를 납치하고 그가 제거될 때까지 폭발할 수 있습니다.

Chou의 첫 번째 스킬은 Dyrroth를 차단하고 Dyrroth가 탈출하려고 할 때 스킬 2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hou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Dyrroth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타워 근처에서 다이로스와 싸울 때 궁극기를 타워 쪽으로 향하게 하여 다이로스를 더 빨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루녹스

스킨 루녹스 버터플라이 세라핌
스킨 루녹스 버터플라이 세라핌. 출처: UHD 월페이퍼

전사 영웅 외에도 마법사 영웅은 Dyrroth와 싸울 가능성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Lunox입니다. Lunox는 고통스럽고 민첩한 폭발 피해로 인해 Dyrroth에 대응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민첩성과 버스트 손상은 Dyrroth와 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Lunox의 민첩성을 사용하면 Dyrroth의 공격을 더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타무즈

스킨 타무즈 리퀴드 파이어
스킨 타무즈 리퀴드 파이어. 출처: UHD 월페이퍼

전투기 영웅으로 돌아가서 Thamuz는 Dyrroth에 대항할 수 있는 잠재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Thamuz가 강력한 전사 영웅임을 확인했기 때문에 이 영웅을 주력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와 싸울 때 높은 내구도, 재생성, 데미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yrroth가 움직일 수 없도록 라이프 스틸 아이템으로 Thamuz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HP 재생 타무즈 또한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Dyrroth가 Thamuz에 생명력 흡수 효과를 적용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다이로스와 싸운다면 그와 쉽게 싸울 수 있는 영웅으로 타무즈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적합하다.

존슨 카운터 다이로스

카운터 다이로스 존슨
Johnson 카운터 다이로스 역. 출처: Hobigame.id

존슨 Mobile Legends 커뮤니티에서 꽤 잘 알려진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전방의 피해를 견디는 데 사용되는 방패를 가지고 있으므로 Johnson을 사용할 때 탱크로 최전선에 있게 됩니다.

존슨은 단순한 탱커가 아니라 한타나 전쟁을 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갱킹 능력은 잘만 사용하면 굉장합니다.

Johnson의 기술 세트는 높은 내구성과 손상을 견디는 보호막 외에도 Dyrroth에 매우 유용합니다. Johnson이 그를 충분히 오랫동안 기절시킬 수 있는 콤보를 사용하면 Dyrroth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운터 Dyrroth에 대한 토론, 이 영웅을 사용하여 Dyrroth와 싸우는 행운을 빕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