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최고의 Clint ML 카운터 권장 사항

클린트 카운터

클린트는 게임 초반에도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라인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그래서 Land Of Dawn에서 전투 중에 클린트를 상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후반 게임에서 이 영웅의 피해 출력은 특히 그가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그의 패스 때문에 더 치명적입니다. 게다가 이 영웅은 움직임도 빨라 상대가 자신을 공격하면 재빨리 도망칠 수 있다. 

그래서 클린트에게 대항할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 빨리, 영웅이나 특별한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직 모른다면 아래에서 Clint의 카운터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2022년 11월 카운터 클린트 영웅 목록 

Clint는 많은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하는 이 게임의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1차전에서 큰 데미지를 입혀서 빨리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 

브로디 

Brody-모바일-전설
클린트를 위한 최고의 카운터인 브로디

반격할 Hero Marksman 측면에서 클린트 Mobile Legends에서는 Brody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것은 Leokoce의 Hero Marksman을 매우 잘하는 Youtuber Mobile Legends가 보여줍니다.

Brody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Clint의 HP(Poke) 수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Brody를 사용하여 Clint를 처리하려면 숲에서 놀아보고 Clint가 첫 번째 기술을 사용했을 때 떠나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Brody를 Clint의 카운터로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Brody는 HP 용량이 높기 때문에 Mobile Legends 게임에서 Clint와 맞서기에 완벽합니다. 

클로드 

Claude는 클린트를 위한 최고의 콘터입니다.

클로드 클린트와 경쟁할 수 있는 강력한 명사수이기도 합니다! 매우 신뢰할 수 있고 Claude를 연기하는 Leonard Jo라는 Youtuber의 전체 튜토리얼을 들을 수 있습니다.

Youtubers는 Clint가 생성할 수 있는 물리적 손상을 줄이기 위해 Warrior Boots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Claude는 Mobile Legends 게임 시작 시 Clint의 강점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Claude는 또한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d Lane을 움직여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클린트 영웅의 물리 피해를 줄여주는 영웅 부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린트는 게임 초반에 영웅이 될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에 클로드는 클린트의 카운터 역할을 하기에 좋습니다. 이 영웅도 이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단 

나단
클린트를 위한 최고의 카운터인 네이선

Mobile Legends에서 클린트와 대결하게 될 다음 Hero Marksman은 나단. Nathan의 마법 피해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클린트를 상대할 때는 반드시 이지스라는 단어를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Clint가 Nathan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물약을 사용하여 클린트가 당신을 쓰러뜨리고 싶어하도록 속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낚시하기 전에 친구들을 클린트와 함께 놀 수 있도록 초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약점, Weak Bro!

포폴 쿠파 

클린트의 최고의 카운터인 포폴 쿠파

클린트를 물리칠 다음 영웅은 포폴 쿠파입니다. 이 최고의 MM 영웅은 Clint의 HP를 원격으로 더 쉽게 채울 수 있는 스킬 1(Bite 'em, Kupa!)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게임 초반에 쉽게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Popol & Kupa 영웅은 또한 상대 팀을 괴롭히는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정을 만들 수 있는 포폴의 3가지 스킬(포폴의 기습)을 통해 이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덫이 클린트를 때리면 1초 동안 속박되고 4초 동안 클린트의 속도를 20% 감소시킬 수 있는 동결 지대를 생성합니다.

카자 

카자 콤보
클린트를 위한 최고의 카운터 카자

클린트와 싸울 또 다른 영웅은 카자입니다. 이 전사/지원 영웅은 클린트의 이동 잠금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기술(신의 심판)과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자는 클린트를 밧줄로 묶어 1.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Hero Kaja는 또한 그를 빠르게 죽일 수있는 콤보 기술과 Kaja를 훌륭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Kaja는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클린트 빌드 아이템 5가지

따라서 이들은 Mobile Legends에서 Clint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일부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