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Xayne을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소녀 ff 캐릭터

콤보 펫을 사용해야 합니다. FF Xayne이 Booyah를 쉽게 이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를 위한 최고의 FF 펫 콤보 5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Free Fire OB32 업데이트 후 Xayne은 버프를 받고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의 Xtreme Encounter 능력이 활성화되면 제한된 시간 동안 플레이어에게 80의 추가 체력을 제공하고 Gloo Walls 및 실드에 8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스킬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15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애완동물도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Xayne을 사용하는 분들은 그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동물 콤보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옵션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Xayne의 FF 콤보 애완동물 목록

나이트 팬더

콤보 펫 FF
  • 기술: 웨이트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은 게임에서 Night Panther의 고유 기술 이름입니다. 배틀로얄 모드에 적합하며 인벤토리 공간이 15 증가하여 사용자가 더 많은 탄약이나 보급품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Night Panther는 Garena Free Fire에서 Pet Kitty와 Pet Puppy에 이어 세 번째로 공식 출시한 애완동물입니다. 주요 이점은 약탈 인벤토리 공간을 늘리는 것입니다. 이 펫을 사용하면 배낭의 저장 공간을 15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이 스킬 펫은 인벤토리 공간을 총 45만큼 늘립니다. Night Panther는 Xayne과 같은 캐릭터의 FF 콤보 펫으로 완벽합니다.

팔코

콤보 펫 FF
  • 스킬: 스카이라인 슈프레

Xayne의 다음 최고의 FF 애완동물 콤보는 Falco입니다. Falco의 스킬은 낙하산을 타는 동안 활공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낙하산이 열린 후 다이빙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이 두 가지 효과는 최대 레벨에서 45% 및 50% 증가하여 더 쉽게 빠르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yline Spree 스킬은 팀 전체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Clash Squad에서는 이 애완동물을 피해야 합니다.

판다 명탐정

콤보 펫 FF
  • 스킬: 판다의 축복

Detective Panda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좋습니다. 죽일 때마다 4개의 체력 포인트를 받게 되며 이 애완동물을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숫자가 10으로 증가합니다. 받은 추가 체력은 전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추가 HP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Vicigers의 친구들이 이 판다를 매치에 데려오면 당신이 할 때마다 추가 HP를 얻습니다.

드레키

콤보 펫 FF
  • 스킬: 드래곤 글레어

Dragon Glare Dreki는 3초 동안 10미터 내에서 Med Kit를 사용하는 상대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다음 단계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5초 동안 30미터 내에서 Medkit을 사용하는 세 명의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Pet Dreki가 보유한 기술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적과 승부차기 결투를 벌이고 있는데 적의 HP가 다 죽어가는데도 갑자기 시야에서 사라지는 분들은요. 

이 펫을 데려오면 적이 쉽게 찾아 즉시 은신처까지 쫓아갈 수 있습니다. 클래식이나 랭크 모드보다 제공되는 공간이 좁기 때문에 스쿼드 클래시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소평가! 이 캐릭터는 Chrono Free Fire만큼 강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로키

콤보 펫 FF
  • 스킬: 침착함 유지

Xayne의 마지막 최고의 FF 콤보 애완 동물은 Rockie입니다. Rockie는 Free Fire에서 Xayne과 짝을 이루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Stay Chill 스킬이 전체 쿨다운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감소는 기본 수준에서 6%이며 최고 수준에서 15%까지 올라갑니다.

결과적으로 더 짧은 간격으로 Xtreme Encounter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패치 OB24에서 등장해 많은 FF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던 펫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를 원해! 캐릭터 Xayne FF 사용,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전투에서 Xayne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펫 콤보 목록이었습니다. FF 콤보펫의 대세, 비시저스 프렌즈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