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Roblox Dragon Adventures 코드

Blox 과일 코드 2024년 4월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 블록 스. 인기 있는 Roblox 게임인 Dragon Adventures를 통해 사람들은 드래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용을 부화시켜 강하고 강력하게 키울 수 있으며 풍부하고 상세한 게임 세계에서 다른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재미있는 Roblox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지를 건설하고, 강력한 보스와 싸우고, 식물을 돌보고, 드래곤과 함께 공중을 날 수 있습니다.

사용 로블록스 코드 Dragon Adventures, 플레이어는 게임 내 혜택뿐만 아니라 많은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게이머가 우위를 점하고 게임에 머무를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Code Roblox Dragon Adventures 2022년 8월

로 블록 스
무료 Roblox 코드 목록

Roblox Dragon Adventures 코드를 사용하여 강력한 드래곤으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Roblox 게임의 활성 코드입니다.

  • AESUBREALM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하나의 하위 영역 사전 설정 물약을 얻습니다.
  • FLUFFY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Fluffy Preset Potion 1개를 얻습니다.
  • TSGGALIFRAN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Galifran 사전 설정 물약 1개를 얻습니다.
  • JUSTYBLOX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JustyBlox 사전 설정 물약 1개를 받으세요.
  • SHAMEWING – 게임에서 이 코드를 교환하여 하나의 Shamewing 사전 설정 물약을 얻습니다.

코드를 사용하는 자세한 단계는 기사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Roblox Dragon Adventures의 만료된 코드

용비늘 – 용비늘 붕대로 교환

DREAMS – 15구름으로 교환

에그헌트 – 초콜릿 달걀 100개로 교환

FALL – 무료로 교환하세요 앰버

FANTASY – 무료 Fairy Jars 교환

농업 - 250 코인과 15 복숭아 씨로 교환

FLUFFY – 하나의 Fluffy 리소스로 교환

TSG 플러피 포션 프리셋

TSG – 무료 보석 치유 물약으로 교환 

GHOULISH – 구울 우드 50개 교환

GLOWING – 웹 페어리 리소스 교환

GLOWING – 빛나는 버섯 무료 교환

GROW – 양파 씨앗 9개로 교환

할로윈 – 호박씨 교환 

Happybdayery – 행복한 부활절 선물을 컬러 셔플 포션 해피로 미리 교환하세요

발렌타인 – 하트 트리트 75개로 교환

HARVEST – 무료 호박 교환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판 Roblox Dream Simulators 코드로 무료 코인을 받으세요!

Dragon Adventures Roblox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

로 블록 스
무료 Roblox 코드 목록

게임 내 코드를 사용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Roblox에서 드래곤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 
  2. 로그인한 후 메뉴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메뉴에서 "기프트 코드"를 선택합니다. 위 목록의 활성 코드 중 하나를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코드 입력" 상자에 붙여넣어야 합니다. 
  4. 코드를 입력한 후 보내기를 클릭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이핑을 피해야 합니다. 암호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목록을 살짝 살펴봅시다!

인도네시아 전역의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충전을 위해 오직 믿을 수 있는 곳은 VCGamers. 많은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