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narok Origin Glob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튜토리얼

암살자 스킬 빌드 추천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확실히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Ragnarok Origin의 공식 라이센스 업체인 Gravity는 Android, iOS 등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을 출시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23년 4월 6일에 PC 버전을 출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잊을 수 없는 과거의 경험을 남기지 않고 돌아오는 PC MMO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해보세요 계략 이 서사시!

최신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로 특유의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모든 몬스터, 캐릭터, 악세서리 디자인에 쿨하고 컨템포러리한 비주얼을 가미했다.

예전의 즐거운 시간을 기억하기 위해 여전히 이전과 동일한 직업 변형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rcher, Swordsman, Acolyte, Merchant 및 Mage 캐릭터를 말합니다.

이 게임은 Android, iOS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2000년대의 이 전설적인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들을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여기에서 더.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안드로이드용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다운로드 방법

Ragnarok Origin 글로벌-안드로이드 |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Ragnarok Origin 글로벌-안드로이드 |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Android 휴대폰에 Ragnarok Origin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다음은 Android용 Ragnarok Origin 게임을 설치하기 위한 전체 자습서입니다.

  1. Play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Ragnarok Origin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2. '설치' 클릭
  3. 시스템이 사진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4. 시스템 업데이트(요청 시)
  5. 이미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하고 계정이 없으면 로그인하십시오.

PlayStore의 Ragnarok Origin의 용량은 약 3.4GB입니다. 870MB는 애플리케이션 크기이고 나머지 3.3GB는 시스템 크기입니다. 계략 필요한 것 업데이트 이 게임을 하기 전에.

휴대폰에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 주십시오. 할당량 가용성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iOS용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다운로드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iOS | 출처: 애플 앱스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iOS | 출처: 애플 앱스

iPhone 및 MacBook 모두 App Store를 통해 iOS용 RO Global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Iphone에서 App Store 애플리케이션을 열거나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다음 링크 MacBook을 통해 가고 싶다면.
  2. '받기' 또는 '받기'를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플레이하세요!

iOS에서 RO Global을 플레이하려면 최소한 다음이 필요합니다. 공백 3.9GB 메모리. 데이터는 앱 스토어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4월 교환 코드 및 수령 방법

튜토리얼 Windows PC에서 Ragnarok Origin Global 다운로드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PC버전 | 출처: RO 글로벌
라그나로크 오리진 글로벌 PC버전 | 출처: RO 글로벌

다운로드 계략 Windows용 PC의 Ragnarok Origin은 사용자만큼 쉽습니다.설치 스마트폰 게임. 더 쉽게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다운로드 PC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 방문 roglobal.com
  2. 딸깍 하는 소리 상 창문
  3. 다운로드한 파일을 폴더에 압축 해제 다운로드 PC
  4. Ragnarok Origin 앱을 설치하고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을 하려면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공백 PC는 5.6GB 정도로 상당히 큽니다. 이 금액은 귀하가 요청한 경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 최신 시스템. 준비해야 하는 총 메모리 양은 10GB 이상입니다.

중력은 시스템을 운반합니다. 크로스 플레이 전 세계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agnarok Origin이 사전 등록 기간 동안 등록 플레이어 수 1,0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증명하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예, 계략 당신은 고려하고 그것을 시도해야합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는 경우 설명된 Ragnarok Origin Globa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계략 안에 VCGamers 뉴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가장 저렴한 Nyan Berry Ragnarok Origin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프로모션 코드 사용 VCGNEWS150 최대 IDR 150,000 할인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