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계정을 영구적이고 쉽게 삭제하는 방법!

m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M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또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영구적으로 매우 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널리 즐기는 MOBA(Mobile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경량 휴대폰 사양에 대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각계 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이 ML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이 게임을 하다 지루함을 느껴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ML 계정을 영구적이고 쉽게 삭제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다음은 ML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M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m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출처: 모바일 레전드

휴대폰에서 ML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보자!

앱 데이터 및 체이스 지우기

첫 번째 방법은 사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와 캐시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1. 휴대폰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앱 또는 앱 관리를 선택합니다.
  3.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 검색 및 선택
  4. 저장소 사용량 옵션을 선택합니다.
  5. 데이터 지우기 버튼을 누릅니다.
  6. 그러면 ML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와 캐시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

Facebook을 통해 ML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휴대폰에서 데이터를 삭제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캐시하는 것 외에도 Facebook을 통해 ML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Facebook 애플리케이션을 연 다음 이전에 Mobile Legends에 연결된 계정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2. 오른쪽 상단의 세 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설정 및 개인 정보를 선택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4. 권한 열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살짝 밉니다.
  5.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를 클릭하십시오.
  6. 그런 다음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7. 삭제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삭제 버튼을 다시 클릭합니다.
  9. 완료, 이제 Mobile Legends 계정이 영구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

루트 없이 Mobile Legends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ML 계정을 삭제하는 마지막 방법은 루팅 없이 계정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아래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휴대폰에서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것입니다.
  2. 그런 다음 삭제될 계정을 사용하여 평소와 같이 로그인합니다.
  3. 그런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섹션을 입력하거나 클릭합니다.
  4. 이미 프로필 섹션에 있는 경우 계정 설정 / 계정 설정 섹션을 클릭하십시오.
  5. 다음으로 Facebook 계정, Google Play 게임 및 VK 계정과 같은 정보가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연결된 것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페이스북 같은 것.
  6. 그런 다음 가지고 있는 Facebook 사용자 이름으로 Facebook을 클릭한 다음 Blind Account를 클릭합니다.
  7. 클릭하면 Blind Account에 대한 팝업이 표시되며 그 후 Facebook Unbind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8. ML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마지막 단계는 확인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위의 방법을 수행하면 Mobile Legends 계정이 자동으로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ML 계정을 삭제하는 몇 가지 실용적인 방법은 단 몇 분 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계정은 복구할 수 없으므로 그 전에 ML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삭제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Moonton의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멋진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즉, Dia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르게 ML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서두르 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