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게임 버스 시뮬레이터 PC 2023

버스 시뮬레이터 PC (1)

노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시뮬레이터 게임 자동차, 오토바이, 심지어 버스도 이 중 하나를 시도했을 것입니다. PC에서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가 시간이나 주말에 플레이할 수 있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시뮬레이터 게임이 있습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ID (BUSS ID)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가장 인기 있는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버스 시뮬레이터가 있습니다. 노트북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플레이하고 싶어하도록 매우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이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더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자동차 시뮬레이터 게임, 다운로드하셨나요? 

버스 시뮬레이터 PC 권장 사항

정말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3개의 버스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21

버스 시뮬레이터 PC (2)
버스 시뮬레이터 21 (출처: Steam)

Stillalive Studios에서 개발하고 Astragon Entertainment에서 퍼블리싱한 게임 중 하나는 Bus Simulator 21입니다.

이것은 Bus Simulator 시리즈의 여섯 번째 게임이며 Bus Simulator 18의 속편 중 하나입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안심하세요. 이 버스 시뮬레이터는 Microsoft Windows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까지 엑스박스 원.

Bus Simulator 21의 게임 플레이는 미국의 현대적인 도시, 정확히 말하자면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해변과 마을이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놀랍도록 아름다운 도시 환경.

그 외에도 Bus Simulator 18에서 이전에 업데이트된 "Seaside Valley"에 있는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버스 종류는 Alexander Dennis Enviro 500, Blue Bird, BYD, Grande West, Iveco, MAN, Mercedes-Benz, Scania, Setra to Volvo입니다.

이 PC 시뮬레이터 버스에서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할 수 있습니다.

관광 버스 시뮬레이터

버스 시뮬레이터 PC (2)
관광 버스 시뮬레이터 (출처: Steam)

두 번째 게임은 TML-Studios에서 개발하고 Aerosoft에서 2018년 12월 6일 전 세계적으로 퍼블리싱한 Tourist Bus Simulator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당신이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은 카나리아 제도의 푸에르테벤츄라를 배경으로 푸에르테벤츄라 공항과 같은 20개 도시, 리메이크 해변을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버스 차량은 MAN Lion's Coach to Off-Road입니다.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버스 시뮬레이터 PC (3)
버스 시뮬레이터 ID (출처: My Movement)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버스 시뮬레이터 ID 또는 일반적으로 BUSSID ID로 알려진 것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BUSSID ID는 이 게임이 여기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차량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Maleo가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만든다 계략 그것은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경로를 통해 도전을 통과하는 인도네시아 버스 운전사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또는 PC를 통해 이 버스 시뮬레이터를 플레이하면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 PC를 여기저기 들고 다니고 싶지 않다면 iO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SSID 모터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것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세 가지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어떤 게임을 하시겠습니까?

게임 요구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