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 Tsareena Pokemon Unite Build는 상대방을 차버릴 수 있습니다!

tsareena 포켓몬 단결

이번 2021년 12월 포켓몬 유니트 차리나에게 선물할 계획 트레이너 로그인. 이 Tsareena는 다음 분들을 위해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그럼 2021년 12월 9일부터 31일까지.

차리나 자신은 선물 해당 기간 동안 얻을 수 있는 무료 포켓몬입니다. 시간이 없다면 로그인, 현재 Tsareena는 다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 후회할 것입니다. 이벤트 그만큼.

또한 Tsareena는 열등하지 않은 포켓몬이라고합니다. OP 드래곤나이트에서. 몇 가지가 있기 때문에 차선, 역할, 그리고 또한 짓다 Tsareena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방법 짓다 차리나?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Tsareena 상태 세부 정보

레벨 1~6

Tsareena 포켓몬 단결 진화

레벨 1에서 Tsareena는 여전히 그녀의 초기 형태, 즉 Bounsweet에 있습니다. 계속 때려야지 야생 포켓몬 그의 두 번째 형태 인 Steene으로 진화합니다.

Bounsweet가 Steene이 되려면 레벨 4에 도달해야 합니다. Bounsweet으로 152 공격 가리키다 ~와 함께 방어 가리키다80.

에 관해서는 스킬셋Bounsweet은 기술 1 면도칼 잎 될 수 있는업그레이드 된다 트리플 악셀 또는 스톰프 레벨 5에서. 기술 2 바운스위트는 빠른 회전 될 수 있는업그레이드 된다 트롭킥 또는 그래시 슬라이드 레벨 6에서.

레벨 6~15

tsareena 포켓몬 유나이트 에볼루션 2

레벨 6에서 Steene은 옵션을 얻는 것 외에도 Tsareena로 변합니다. 기술 2. 계속 손을 뻗어라 경험치 Steene이 최대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이 최대 레벨(15)에서 Tsareena는 위협적인 포켓몬이 되기 시작합니다. 차리나는 공격 440까지 방어 400점 중. 기술 모든 수동적 Tsareena는 만들 것입니다 버프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Tsareena는 더 치명적입니다.

때리면 죽이다, Tsareena는 Bounsweet로 돌아올 것입니까?

다행히 때리면 죽이다 2 또는 3으로 변경해도 여전히 부활 당신이 연주하는 형태로. 하지만 때리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죽이다 수집할 때 경험치, 이길 수있는 많은 포인트와 기회가 있기 때문에 경험치 잃어버린.

또한 읽으십시오: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세부 기술 차리나

기술 1 – 면도칼 잎

tsareena 면도칼 잎

기술 이것은 Bounsweet(Tsariena의 초기 형태)에서 직선으로 상대를 향해 날카로운 리프 공격의 형태로 사용됩니다.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재사용 5초 전. 이 공격은 효과가 있습니다 위독한 그리고 될 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 둘이 되다 기술 다른, 트리플 악셀 그리고 스톰프.

트리플 악셀 (레벨 5)

tsareena 트리플 악셀

기술 이것은 중 하나입니다 업그레이드 기술 1이며 레벨 6의 Steene 또는 레벨 9의 Tsareena가 사용합니다. 공격 난투 이것은 3연속 발차기로 속도를 높이는 형태이다. 기본 공격-그녀를 몇 초 동안. CD ~에서 기술 이것은 7초입니다.

기술 이것은 당신이 사용한다면 Tsareena가 상대방의 포켓몬을 빨리 정복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술 이것과 함께 항목 가산기 크리티컬 공격 처럼 스코프 렌즈. 기술 이것은 다른 팀의 포켓몬과 일대일로 대결할 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스톰프 (레벨 5)

차리나 스톰프

Tsareena 또는 Steene은 높이 점프하고 급강하하여 바로 아래의 적을 밟습니다. 이 스톰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광역,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목표 주위의 상대 포켓몬을 칠 수 있습니다. 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적합 CC. CD 기술 5.5초입니다.

다수의 플레이어 사용 기술 테스트용입니다 손상 Tsareena 순간에 의해 생성 늦은 경기. 그들에 따르면, 기술 스톰프 단 세 번의 공격으로도 상대의 포켓몬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기술 2 – 빠른 회전

tsareena 빠른 스핀

이 스킬은 Tsareena 또는 Steene 주변의 상대 포켓몬을 공격하고 추가합니다. 속도몇 초. Steene(Tsariena의 두 번째 형태)으로 레벨 6에 도달하면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스킬, 그건 트롭킥 그리고 그래시 슬라이드.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7.5초

이것은 기술 최대한 달콤하게 스팸 안에 초기 게임, 왜냐하면 기술 이 정도면 충분히 줄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아직 첫 형태인 상대 포켓몬.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트롭킥 (레벨 6)

Tsareena는 발차기로 상대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대시 의도한 방향이나 대상에 따라 이 스킬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속도 잠시 동안 상대 포켓몬. CD 기술 이것은 10초입니다.

기술 이것은 비슷하다 깜박거리다 상대방의 추격을 공격하거나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시 글라이드 (레벨 6)

비슷하다 트롭킥, Tsareena는 또는 의도한 목표를 향해 활공합니다. 이 공격에 맞은 적은 감소 효과를 받습니다. 이동 속도 Tsareena에 의해 반대 방향에서 다시 공격을 받는 순간. 기술 그것은 가지고있다 CD 약 6.5초.

사실로, 기술 이것은 거의 비슷합니다 대시 스킬 트롭킥, 하지만 함께 CD 더 빠릅니다. 사용 기술 이것은 당신이 나르다.

유나이트 무브: 퀸 어센던트 (레벨 9)

Tsareena는 상대 포켓몬에게 점프하여 효과를 위해 발로 찼습니다. 공수 연속 킥을 치십시오.

공중에 있는 동안 츠리나와 다른 포켓몬은 다른 포켓몬의 효과나 공격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Tsareena가 이 공격에서 착지하면 약간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휴대전화. 쿨다운 ~에서 궁극적인 이것은 112초입니다.

의 또 다른 효과 궁극의 기술 적중한 대상 포켓몬에 카메라를 더 가까이 이동시키는 시각 효과입니다. 궁극적인-그의.

기술 패시브 1 – 잊기 쉬운

tsareena 망각

바운스위트와 스티니가 차리나로 진화하기 전, 기술 이 패시브는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디버프 상대로부터.

기술 이 패시브는 Tsareena가 여전히 Bounsweet 형태일 때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디버프 상대로부터.

기술 패시브 2 – 여왕 폐하

기술 이 패시브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잊기 쉬운, 추가 스킬셋 부스트 3회 연속 사용 시 차리나. 조건, 당신은 사용해야합니다 충전 공격그것의 Tsareena (버튼을 길게 누르면 공격) 상대를 세 번 때려야 합니다.

효과, Tsareena는 사용할 기회를 얻습니다. 기술 되고 있는 게으른 또는 여전히 기다리고 CD. 그 외에도, 기술 기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공격-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빌드는 상대를 움직이게 합니다!

빌드 Tsareena

tsareena 빌드 포켓몬 단결

레벨 15의 최대 상태를 기준으로 스킬셋 소유, Tsareena는 정글 레인. 그래서 그는 전문가다. 몰래 하기 그리고 매복, 풀이나 덤불을 활용하는 것도 전문가입니다. 농장 야생 포켓몬. Tsareena가 Pokemon이라는 별명을 가진 것은 당연합니다. 늦은 경기.

하지만, 상태 차리나 소유 공격 높이는 또한 나르다, 조금 압도되고 도움이 필요하지만 기술, 항목 그리고 지원하다 맞다.

수행원 기술 그리고 항목 적합 짓다 차리나 베 정글러 그리고 나르다.

빌드 차리나 애즈 정글러

tsareena 정글 빌드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스킬 1 트리플 악셀 와 결합 기술 2 그래시 슬라이드, 전략에 적합합니다 치고 뛰다 또는 숨바꼭질 전략. 당신은 또한 존재에 집중할 것입니다 정글러 들어오는 상대를 방향에서 막으면서 탑 레인.

항목 Tsareena에 사용해야 할 것은 근육 밴드, 스코프 렌즈 및 버디 배리어입니다. 제삼 항목 그것은 조합이다 물리학 공격 그리고 크리티컬 손상 또한 추가 방어 차리나. 추가적으로, 탈출 버튼 결정적인 순간이나 얼굴에 압도되었을 때 CC 상대 포켓몬과 사장 포켓몬.

빌드 차리나 애즈 나르다

tsareena 캐리 빌드

빌드 차레나 나르다 능력에 집중할 것 공격그녀는 무리를 짓는 상대를 근절하거나 그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술 당신이 선택해야 할 것은 스톰프 와 결합 그래시 슬라이드. 따라서 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과 2를 번갈아 가며 손상 더 많은 것입니다. 이점 꼭 확인하세요 기술 수동 Tsareena 너무.

tsareena 항목 pokemon unite

항목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것은 공격 무게, 점수 방패 그리고 버디 배리어. 상대를 움직이고 공격하는 데 더 적극적이 될 것이기 때문에, 점수 방패 그리고 버디 배리어 그녀가 상대의 압력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Tsareena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완전한 치유 또는 탈출 버튼 ~을 위한 배틀 아이템-그의.

스톰프 스킬의 장점은 적의 기습을 제거할 때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카운터에 맞지 않도록 서둘러야합니다. 기억하다, 나르다 할 수 있어요 죽이다, 그러나 Tsareena가되지 않는 한 승리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하이퍼캐리.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실제로 Build Tsareena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밀림 그리고 나르다 물론, 기억 스킬셋제일 난투 상당히 민첩한 움직임으로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움직임을 연구하여 카운터 포켓몬 싸움 나중에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