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ou Genshin 임팩트 빌드: 인재, 기어 및 팀

시카노인 헤이조 원신 임팩트

헤이조우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2.8에서 데뷔합니다. 아티팩트, 무기 및 팀을 포함하여 최고의 Heizou Genshin Impact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kanoin Heizou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의 4성 Anemo Catalyst 캐릭터입니다. 그는 Anemo 주입 무술로 싸우는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Heizou의 전체 키트가 유출되었으며 그는 주요 DPS 캐릭터로 필드 밖에서 하위 DPS의 지원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Heizou Genshin Impact 배너는 2.8 패치의 일부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재능, 장비 및 팀 구성을 포함하여 2022년 최고의 Genshin Impact Heizou를 만드는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Heizou Genshin 임팩트 가이드

Heizou는 Tenryou Commission의 젊은 형사입니다. 자유분방하고 제멋대로지만 명랑하고 발랄하다. 언뜻 보기에 Heizou는 평범한 청년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Tenryou Commission의 확실한 1인자 형사입니다.

기술

Heizou Genshin 임팩트
Heizou Genshin 임팩트

하트스토퍼 스트라이크(CD: 10초)

  • 탭: 전방 펀치, 아네모 DMG 처리.
  • 길게 누르기: 더 강력한 펀치를 준비하며 최대 4중첩까지 유지되는 0.75초마다 1중첩의 적위를 얻습니다. 스택이 많을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최대 스택에서 Heizou의 스킬은 공격을 더 강력하게 만들고 AoE를 증가시키는 Conviction 효과를 얻습니다.
  • 적위 스택은 소용돌이 반응을 유발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Heizou가 손상을 입히는 주요 방법입니다. 그의 A1 재능과 결합하여 그는 Heartstopper Strike의 최대 스택으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Swirls를 통해 E를 완전히 쌓으면 E를 탭해도 전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택은 Heizou가 코트 밖에 있더라도 최대 60초 동안 유지됩니다. Swirl DMG는 레벨에 따라 증가하므로 Heizou를 90까지 레벨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윈드머스터 킥(CD: 12초)

Heizou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AoE Anemo DMG를 입히고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는 폭발적인 발차기를 내보냅니다. Pyro/Hydro/Electro/Cryo와 상호 작용할 때 적이 Windmuster Iris에 맞을 것입니다.

Iris는 잠시 후 폭발하고 흡수된 요소에서 AoE DMG를 처리합니다. 아이리스는 최대 4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한 상대는 한 번에 둘 이상의 아이리스의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그의 Burst는 그의 기술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

Heizou의 폭발은 정사각형으로 확장됩니다. 즉, 한 명의 적에게 맞으면 인스턴스가 근처의 다른 적에게 튀길 수 있습니다. 적 2명, 공격력 4. 이것은 폭발로 잡을 수 있는 적이 많을수록 그들 사이의 스플래쉬 데미지가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재상과 우선순위

Heizou Genshin 임팩트
재료

전반적으로 C1 Heizou Genshin Impact가 가장 유용합니다. Heizou는 일반적으로 지원 캐릭터가 코트 밖에서 스킬을 시전한 후 필드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그에게 Declination의 추가 스택을 제공하여 그의 콤보를 더 일관되게 만듭니다.

C6 이외의 다른 별자리는 강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C6에 도달하면 Heizou의 Heartstopper Strike가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Heizou는 주로 강력한 속성 기술로 피해를 입히는 DPS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그것을 최대화한 다음 일반 공격에 집중하고 폭발해야 합니다.

인공물

Heizou Genshin 임팩트
인공물

Viridescent Venerer x4는 필적할 수 없는 Heizou를 위한 궁극의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40%의 RES 손상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이 세트를 매우 유용하게 만듭니다. 또는 Venerer 조각에서 좋은 통계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 Viridescent Venerer x2 + Gladiators' Finale x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3가지 옵션은 Heizou의 주요 통계에 가장 적합합니다(모래, 트로피 및 왕관:

  • 요소 마스터리 / 아네모 DMG 보너스 / 요소 마스터리
  • 3x 요소 마스터리 퍼센트 
  • 공격 / 아네모 DMG 보너스 / 요소 마스터리

하위 통계는 대부분 간단합니다. 다수의 대상과 마주할 때 더 많은 EM을 원하고, 단일 대상과 마주할 때 더 많은 치명타/공격 퍼센트를 원합니다.

  • 다중 대상 우선 순위 및/또는 기본 무기/스탯의 높은 ATK 비율: EM > ATK 비율 > 치명타
  • 단일 대상 우선 순위: 치명타 >= ATK 퍼센트 > EM

무기

Heizou Genshin 임팩트
Heizou Genshin 임팩트

Skyward Atlas는 원소 DMG 보너스를 12%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공격은 50% 확률로 15초 동안 공격할 주변 적을 적극적으로 찾는 구름의 지원을 얻습니다. 공격력의 160% 데미지를 입힙니다. 3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전투 중에는 최대 4중첩까지 4초마다 8%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캐릭터가 쓰러지거나 전투를 떠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캐릭터가 필드를 차지하면 10초 동안 임의의 주제가를 받습니다. 이는 3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치타티브: ATK 60% 증가, 아리아: 모든 속성 데미지 48% 증가. 막간: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240 증가했습니다.

일반 공격은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 데미지를 6초 동안 20% 증가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원소 스킬이나 원소 폭발이 적중하면 일반 공격 데미지가 6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원소 반응을 유발하면 최대 2중첩까지 10초 동안 8%의 추가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장치 이벤트 가이드의 Genshin Impact Core, 로봇을 만들자!

Heizou Genshin 임팩트
예란
  • Shikanoin Heizou + Yelan/Xingqiu + Yae Miko/Beidou + Fischl/Kuki Shinobu

이 팀 조합은 필드 밖에서 DPS와 Heizou의 지속적인 소용돌이 상호 작용을 활용하여 일관된 피해를 제공합니다. Xingqiu 사용, 베이더우 그리고 Fischl은 팀을 f2p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현실적으로 Fischl은 Beidou 및 Yae ER 문제를 따라갈 수 있어야 합니다.

Bennett의 치유와 버프가 항상 유용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Bennett과 함께 전기 캐릭터를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Kuki Shinobu는 여전히 Electro-Charged 팀의 최고의 치료사입니다.

  • Shikanoin Heizou + Xiangling + Xingqiu + 베넷

Heizou는 쉽게 전국 라인업의 주요 데미지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절단된 운명의 상징 x4가 필요합니다. 샹링 그리고 Xingqiu. 이 팀은 단일 및 다중 대상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Heizou가 추가될 국가대표팀을 이미 준비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Patch 2.8, Fischl과 Diluc 스킨에 Heizou 제공

그러나, 이 Xiangling + Xingqiu + Bennett은 일반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이고 다른 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약점이기도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