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5개여야 합니다! Fischl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빌드 fishl 겐신 임팩트

이 기사의 제목에서 Vicigers는 작가가 이번에 논의할 내용을 이미 추측했다고 생각합니다. 짓다 피셔에 대하여 원신 임팩트.

새로운 아티팩트와 무기의 개발은 거의 꽤 많기 때문에 당연히 다양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짓다 Fischl을 포함한 캐릭터.

Fischl은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입니다. 초기 게임 다른 4성 캐릭터들에 비해 정말 월등히 뛰어납니다.

피슐은 티어 목록에서도 DPS와 서브 DPS가 매우 뛰어나서 히든 5성 캐릭터로 불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S티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Fisch는 또한 Off-현장 지원 DPS Kamisato Ayato 또는 Childe가 있는 테이저 팀처럼 강력합니다.

너무 좋은데, Fischl을 받는 분들은 그렇지 않으면 안타깝습니다. 짓다 잘.

VCGamers 이번에는 추천을 제공합니다 짓다 Fischl Genshin에 대한 영향 짓다 당신의 물고기.

Fischl Genshin 영향 구축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휘슬 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빌드 Fischl Genshin Impact의 기술 우선 순위

빌드 fischl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Elemental Skill Fischl (출처: VCGamers)

Fischl은 처음에 HoYoVerse에서 출시한 4성 캐릭터입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일렉트로 요소를 무기로 사용하는 메인 DPS 캐릭터로 절하다.

Fischl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가지고 있지만 기본 공격 충분히 크고 할 수 있습니다 짓다 물리적 DPS의 경우 Fischl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짓다 일렉트로 서브 DPS가 됩니다.

이는 Fischl이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야 지원 Fischl을 사용하지 않아도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Fischl의 원소 기술은 Nightrider입니다. Fischl은 작은 영역에서 AoE Elctr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Fischl의 친숙한 까마귀인 Oz를 소환합니다.

오즈는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여 일정 시간 동안 Electro DMG를 입힙니다.

이 엘리멘탈 스킬은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잡고 있다 또는 길게 눌러 오즈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합니다.

다른 캐릭터로 교체해도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슐을 캐릭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오프 필드

이 원소 기술을 Fischl의 패시브 스킬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별의 포식자.

오즈에게 충전 공격을 하면 오즈가 공격을 확장하여 더 넓은 범위의 AoE Electro DMG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fischl genshin 임팩트 빌드
Elemental Burst Fischl (출처: VCGamers)

피슐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미드나잇 판타스마고리아 Elemental Skills의 기능과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Fischl이 Oz로 변신하여 Electro DMG를 처리한다는 것입니다. 1타겟에.

그 후 공격은 정확히 그의 엘리멘탈 스킬로 오즈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저자에 따르면 모든 기술은 손상 아주 괜찮아요. 그러나 짓다 피슐 잘 지내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를 최대화하기 위해 우선 순위 지정.

Fischl을 주 DPS로 만들고 싶다면 일반 공격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개인적으로 Fischl을 Sub DPS로 더 많이 사용하므로 Elemental Skills와 Elemental Burst를 우선시합니다.

저자가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Childe는 DPS로, 테이저 팀을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miHoYo가 가장 좋아하는 DPS 캐릭터인 Childe Genshin Impact를 만드세요!

Fischl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fischl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빌드
Artifact Fischl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Fischl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ATK 또는 ATK% 및 Electro DMG Bonus입니다.

하위 DPS는 종종 Fischl의 공격을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요소와 결합합니다.

확대하려면 손상 원소 반응, 저자는 또한 다음과 함께 인공물을 찾을 것을 권장합니다. 하위 통계 Fischl의 원소 마스터리.

보유한 아티팩트에 따라 Fischl에 대한 아티팩트 세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 Fischl Genshin Impact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합니다.

저자는 Fischl에게 적극 권장되는 Tenacity of Millelith 아티팩트 세트를 보았습니다.

천년의 끈기 4세트 ~ 할 것이다 공격력 증가 모든 팀원 20%

그러나 저자에 따르면 이 세트는 손상 Fischl의 개인이지만 DPS 및 기타 캐릭터를 지원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더 크게.

신경쓰지 않고 집중한다면 손상 귀하의 DPS, Tenacity of Millelith는 귀하가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Thundering Fury 4 세트 가장 먼저 권장되는 클래식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짓다 휘슬 원신 임팩트.

세트는 모두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손상 원소 Electro와 다른 원소의 반응으로부터.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ndersoothers 4 세트 적이 Electro에 맞으면 Fischl의 DMG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려면 DPS를 사용하는 것처럼 모든 캐릭터가 Electro를 사용하는 Mono Electro Team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 미코, 라이덴 쇼군, 쿠죠 사라.

원할 때 짓다 하이브리드 빌드로서의 Fischl Genshin Impact는 Thundering Fury를 다음과 같은 ATK 아티팩트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Shimenawa's Reminiscence, Gladiator Finale, Echoes of an Offering, or Vermillion 내세.

빌드 Fischl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fischl genshin 충격 무기 만들기
Fischl 무기(출처: VCGamers)

Fischl Genshin Impact에 권장되는 5성 무기 현재 출시된 거의 5개의 별 총은 모두 Fischl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Polar Star, Thundering Pulse, Skyward Har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서 출시된 최신 활 패치 업데이트 2.7 즉 Aqua Simulacra는 Fischl에게도 좋습니다.

추가 ATK 및 Crit Rate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Polar Star는 Fischl이 Elemental Skills 및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 추가 ATK DMG를 제공합니다.

Thundering Pulse와 Skyward Harp는 Fischl에게도 좋을 것이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Skyward Harp는 치명타율을 증가시키고 Thundering Pulse는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Fischl Genshin 영향 Viridescent Bow, Rust 및 The Stringless입니다.

Stringless는 당신에게 아주 잘 어울릴 것입니다 짓다 Fischl Genshin 영향 당신으로 버스트 DPS.

Fischl Genshin Impact에도 사용할 수 있는 4성 F2P 무기 옵션은 Paimon's Bargain에서 교환할 수 있는 Blackcliff Warbow입니다. 

만들 수 있는 무기 옵션은 Hamayumi Bow이며 Crescent Prototype도 Fischl Genshin Impact에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